2024/02 22

열혈강호 672화 리뷰

열혈강호 672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절대일검 묵령은 친우였던 한상우가 더 이상 신지를 이끌 수 없도록 그를 쓰러뜨리는 선택을 하는데요. 잠깐 과거의 기억이 돌아온 한상우의 모습을 본 후 과거를 회상합니다. 두 사람은 신지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가 소속이 달랐고, 신지 내 파벌 싸움으로 서로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몰려 있죠. 묵령의 상급자는 신지 내에 한상우의 편은 현재 지주 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신지의 배신자인 한수연의 자식이 바로 한상우이며, 배신자를 처단하는데 신지의 많은 고수들이 관련되어 있다고 밝힙니다. 만약 한상우가 신지의 지주가 될 경우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갈 것을 우려합니다. 그렇기에 신지의 원로들은 후환을 제거하기 위해 한상우를 제거하기로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7회:) 보성 어부 살인사건(+최고령 사형수 오종근, 연쇄살인사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7회:) 보성 어부 살인사건 2월 29일 목요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7회에서는 노인과 바다라는 제목으로 보성에서 발생했던 "보성 어부 살인사건"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날 이야기 친구로는 신지, 예은, 김범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꼬꼬무에서 다룰 예정인 보성 어부 살인사건에 대해 간략히 살펴볼까요? 전라남도 보성에 있는 한 바다가에서 한 달 만에 4명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 것인데요. 사건의 용의자는 놀랍게도 70에 가까운 노인이었다고 합니다. 과연 그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때는 2007년 8월 31일 대학교 신입생 커플은 보성에 있는 바다로 여행을 왔습니다. 이들은 한 마음씨 착한 할아버지가 바다를 구경시켜 준다는 말에 할아..

여자배구 오지영, 후배 괴롭힘으로 1년 자격정지!

여자배구 오지영, 후배 괴롭힘으로 1년 자격정지!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여자배구팀 광주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의 오지영이 후배 선수를 지속적으로 괴롭혔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앞서 모 선수가 팀내 괴롭힘으로 상벌위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매체의 내용을 종합하면 베테랑 국가대표 선수가 후배 선수를 지속적으로 가혹행위와 괴롭히면서 후배 선수가 시즌 도중 임의탈퇴로 팀을 떠났습니다. 페퍼스의 베테랑 국가대표 선수는 오지영과 박정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벌위원회가 오지영 선수를 소환해 소명 기회를 부여하고, 구단의 참고인들의 진술을 확인하는 등 사실 관계 파악을 진행하였는데요. 그 결과 오지영 선수의 팀 동료에 대한 괴롭힘과 폭언 등 인권침해 행위가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고, 1년 자격정지의 ..

원피스 1108화:) "세계여! 응답하라"(+베가펑크의 죽음)

원피스 1108화 원피스 1108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워프워프 열매의 능력자인 반 오거는 카타리나 데본과 함께 새턴을 만난 후 탈출합니다. 카타리나 데본은 개개 열매 '환수종' 구미호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새턴의 다리를 만진 후 임무를 완료했다고 말했는데요. 세계를 뒤흔들 어떤 사건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에그 헤드의 외곽에서 카리브 해적단의 선장 카리브를 만납니다. 카리브는 그들에게 검은 수염의 팬이라며 정보를 제공해 주겠다고 말하고, 반 오거는 그의 말을 믿지 않고 죽이려고 하죠. 이에 카리브는 필사적으로 중요한 정보라면서 그들을 설득합니다. 한편, 에그헤드 외곽에서는 버스터 콜의 임무를 수행하려는 해군이 보니의 명령을 듣고 있는 파시피스타와의 교전으로 고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

신사동호랭이 사망(+사망 원인)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이호양이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해진 내용에 따르면 한 지인이 신사동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아 그가 있는 작업실로 찾아갔다가 사망한 신사동호랭이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현재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신사동호랭이가 사망한 것을 확인하였으나 시간과 장소 등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사망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사동 호랭이는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유명 작곡가로 다양한 히트곡을 남겼는데요. 대표적으로 포미닛의 '핫 이슈', 티아라의 '롤리폴리', 에이핑크의 '노노노, 러브', EXID의 '위아래, 아 예' 등이 있으며, 가요계 대표 ..

서동주(+나이, 몸매, 결혼, 인스타, 변호사, 서세원, 서정희)

대한민국 작가 겸 방송인 서동주가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서동주는 언더붑 수영복을 입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CG처럼 완벽한 글러머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워너비 몸매', '아름다워요', '왕 이뻐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동주는 오는 3월 3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처음 방송되는 채널 A '위대한 탄생'에 출연할 예정인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아이를 간절하게 원하는 연예인 부부 및 미혼이지만 예비 엄마로서 난자 냉동을 시도하는 똑똑한 싱글녀의 삶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위대한 탄생에서 서동주가 보여줄 모습을 기대하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동주는 난자 냉동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6회:) 가짜 이강석 사건(+강성병, 이기붕, 이승만, 죽음)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6회:) 가짜 이강석 사건 22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116회에서는 "황태자와 찰리 채플린"이라는 제목으로 백수 청년이 꾸민 사상 초유의 사건을 다룰 예정입니다. 1957년 이승만 대통령이 집권하던 시기 대한민국 황태자, 권력서열 넘버 쓰리, 다이아몬드 수저, 대한민국 2인자 이기붕 의장의 장남이자 1인자 이승만 전 대통령의 양자가 된 이강석을 사칭한 청년의 이야기입니다. 이 사건을 두고 한국판 가짜 드미트리 사건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1957년 8월 30일 경주에 자신을 이강석이라고 칭하는 청년이 나타났습니다. 이 청년은 경주경찰서로 들어와 "아버지의 밀명으로 풍수해 피해 상황과 공무원들의 기강을 알아보로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양자이자 국회의장의..

킹덤 788화:) 진나라 왕전 vs 조나라 사마상(+이목, 번오전투)

킹덤 788화:) 킹덤 788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지난 화에서 청가의 제1장 칸 사로는 목숨을 맡길 수 있는 친우인 지 아가를 잃게 되었습니다. 지 아가를 쓰러뜨렸던 사릉 역시 빈사 상태로 죽음을 앞두고 있죠. 칸 사로는 친우의 죽음에 슬픈 마음을 억누르고 사마상을 구하기 위해 군을 돌리는데요. 지 아가군에게는 이곳을 지키라는 명령을 남깁니다. 칸 사로의 앞에는 죽어가고 있는 사릉이 있습니다. 지 아가의 부하들은 즉시 사릉을 죽여달라며, 눈물을 흘리는데요. 이에 칸 사로는 지 아가에게 올리는 최소한의 전별이라며, 지 아가가 남긴 부상으로 사릉이 죽게 둘 것이라고 하죠. 그리고 사릉이 목숨 바처 지키려고 하는 창앙을 죽여 사릉의 뒤를 따르게 해 주겠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지 아가를 무찌를 것에 대한 경..

가수 방실이 별세

방실이 별세 2월 20일 오전 서울시스터즈 출신의 가수 방실이(본명 방영순)가 인천 강화의 한 요양병원에서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가수 방실이의 근황이 알려졌었는데요. 뇌경색으로 쓰러져 17년간 투병 생활을 이어왔다는 소식으로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고인은 1980년 미8군 부대에서 활동을 시작해 1985년 여성 3인조 서울시스터즈를 결성해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986년 1집 트로트곡 첫차를 발표하고 공식적인 무대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당시 신나는 리듬과 함께 시원한 가창력으로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정상급 가수로 등극했습니다. 이어 1987년 발표한 2집 뱃고동과 3집 청춘열차 역시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1989년 서울 시스터즈는 팀원이었던 박진숙과 양정희가 결혼함에 따라 ..

원피스 1107화:) 너를 찾고 있었어(+보니, 니카, 도리, 브로기, 새턴, 카타리나 데본, 반 오거)

원피스 1107화가 연재되었습니다. 거병 해적단의 청귀 도리와 적귀 브로기가 전사들을 이끌고 루피를 도우기 위해 등장하였는데요. 거병 해적단의 전사들은 모두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군의 소형 군함 정도는 가볍게 파괴시켜 버리죠. 우솝은 멀리서 망원경으로 도리와 브로기가 자신들을 도우로 왔다는 사실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우솝은 만약 엘바프에 가더라도 스승인 도리와 브로기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요. 단순히 전쟁을 하기 위해 이 곳에 온 것이 아니라 루피 일행이 위험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도망치게 해 주려고 왔다는 사실에 눈물을 흘립니다. 그리고 탈출 준비를 하죠. 현재 조로는 에그 헤드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인 로브 루치를 상대로 격렬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만약 조로가 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