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기타:)

여자배구 오지영, 후배 괴롭힘으로 1년 자격정지!

알풀레드 2024. 2. 27. 18:50
반응형
여자배구 오지영, 후배 괴롭힘으로 1년 자격정지!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여자배구팀 광주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의 오지영이 후배 선수를 지속적으로 괴롭혔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앞서 모 선수가 팀내 괴롭힘으로 상벌위를 앞두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매체의 내용을 종합하면 베테랑 국가대표 선수가 후배 선수를 지속적으로 가혹행위와 괴롭히면서 후배 선수가 시즌 도중 임의탈퇴로 팀을 떠났습니다.

 

오지영 인스타그램

반응형

 

페퍼스의 베테랑 국가대표 선수는 오지영과 박정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벌위원회가 오지영 선수를 소환해 소명 기회를 부여하고, 구단의 참고인들의 진술을 확인하는 등 사실 관계 파악을 진행하였는데요. 그 결과 오지영 선수의 팀 동료에 대한 괴롭힘과 폭언 등 인권침해 행위가 있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고, 1년 자격정지의 징계를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페퍼스 측은 오지영과의 계약을 해지하였습니다.

 

오지영 인스타그램

 

괴롭힘의 가해자로 지목된 오지영은 억울함을 호소하였는데요. 괴롭힘을 신고한 후배 선수에게 경기 시간 내에는 외출을 자제해달라고 이야기를 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배 선수는 외출을 했고, 교통사고가 난 것인데요. 이로 인해 화가나서 후배를 나무란 것이 발단이 된 것이라는 입장인데요. 해당 사안은 법정 싸움으로 번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지영 인스타그램

 

오지영은 베테랑 선수로 후배를 괴롭힌 선수로 1년 자격정지를 당한다면 앞으로 선수생활을 이어가기 힘들어 보이기 때문이죠. 과연 진실을 무엇일까요? 

 

오지영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