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정보☆★/원피스:) 연재

원피스 1107화:) 너를 찾고 있었어(+보니, 니카, 도리, 브로기, 새턴, 카타리나 데본, 반 오거)

알풀레드 2024. 2. 18. 19:19
반응형

원피스 1107화가 연재되었습니다. 거병 해적단의 청귀 도리와 적귀 브로기가 전사들을 이끌고 루피를 도우기 위해 등장하였는데요. 거병 해적단의 전사들은 모두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군의 소형 군함 정도는 가볍게 파괴시켜 버리죠. 우솝은 멀리서 망원경으로 도리와 브로기가 자신들을 도우로 왔다는 사실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출처. 원피스 1107화

 

우솝은 만약 엘바프에 가더라도 스승인 도리와 브로기를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요. 단순히 전쟁을 하기 위해 이 곳에 온 것이 아니라 루피 일행이 위험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도망치게 해 주려고 왔다는 사실에 눈물을 흘립니다. 그리고 탈출 준비를 하죠.

 

출처. 원피스 1107화

 

현재 조로는 에그 헤드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인 로브 루치를 상대로 격렬한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만약 조로가 루치를 상대하지 않았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루피 일행을 살해할 것이 뻔했기 때문이죠. 그런 조로를 향해 루치는 동료를 버리지 못하는 어리석은 집단이라고 조롱합니다. 그리고 조로를 붙잡고 있는다면 동료들은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출처. 원피스 1107화

 

해군 함대는 버스터 콜의 발동으로 에그헤드를 향해 폭격을 날려야 하지만 파시피스타의 방해로 혼란에 빠져있습니다. 소형선과 중형선은 상당한 피해를 입은 상황이죠. 이에 레드킹 중장은 대형선으로 파시피스타를 파괴합니다. 보니는 쿠마가 들려주었던 '전설 속 해방의 전사, 태양 신 니카'가 바로 루피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눈물을 흘리는데요. 루피는 보니에게 왜 눈물을 흘리냐고 묻고, 보니는 새턴을 날려버리고 탈출을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출처. 원피스 1107화

 

루피는 고무고무 총 난타의 기술로 새턴을 날려버립니다. 상당한 타격을 입은 새턴은 금세 회복을 하는데요. 그의 눈앞에 개개 열매 환수종 모델 구미호의 능력을 가진 데본과 워프워프 열매의 능력을 가진 반 오거가 등장합니다. 데본은 새턴의 무릎은 터치하는데요. 이 한 번의 터치는 검은 수염이 세계를 뒤흔들만한 사건의 전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원피스 1107화

 

한편, 키자루는 새턴이 공격을 당하자 남은 슬픈 표정으로 보니와 베가 펑크를 제거하려고 레이저를 쏘는데요. 루피는 그런 레이저를 발로 차버립니다. 물리적인 힘으로 빛을 날려버리자 키자루는 크게 당황하죠. 현재 상황에서 루피의 목은 가져가야 할 것 같다며 본격적인 전투를 준비합니다. 반 오거와 데본은 임무를 완수한 후 워프워프 열매의 능력으로 에그 헤드를 탈출하고, 탈출한 곳에서 카리브 해적단의 카리브를 만나게 되는데요. 카리브는 검은 수염 티치의 부하가 되는 것이 꿈이라며 자신을 데려가달라고 부탁하면서 1107화가 끝이 납니다. 

 

출처. 원피스 1107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