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알풀레드 2019. 3. 25. 15:52
반응형


   24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는 소녀시대 윤아를 게스트로 초청하고 토크쇼를 이어갔는데요. 토크쇼와 함께 봄기운이 가득한 가운데 홍선영과 홍진영 자매는 어떤 이야기를 준비하였을지 한번 살펴볼께요^^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소녀시대 윤아... 방부제 미모 과시!! 때아닌 성형설...




   여유로운 봄날 홍자매는 뭐하고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요? 무릉도원에 와있는 듯한 모습으로 휴대폰을 만지고 있는 홍선영.. ㅎㅎ




   그러다 문득 동생 홍진영에게 사진을 찍는다고 말하자... 바로 사진 모드로 들어가는 진영!! ㅎㅎ 오늘도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홍선영은 꼭 앞을 보다가 뒤로 돌아봐야 돼? 냐는 물음에... 그래야 잘 나온다고 대답하는 진영!! ㅎㅎ 프로페셔널 하네요. 무심한 듯 동작을 바꾸는 순간에 찰칵!!




   무심하게 걸어가다가 어?? 라며 구체적인 리액션까지.. ㅎㅎ 그런 동생의 반응에 뭐가 '어' 여? 라며 시크한 물음을 하는 언니... 아랑곳하지 않고... 찍지 말라고 하면서 찰칵 찍히는 연출을 하는 홍진영... 그냥 보고만 있어도 흥이 넘치는 분인이네요.




   여전히 시크한 언니 홍선영은... 너 누구랑 이야기 하냐며.. 면박.. ㅎㅎ 참 사이가 좋아보이죠? ㅎㅎ




   그렇게 사진 하나로 즐겁게 놀고 있는 홍자매 집을 찾아온 손님은?? 양손 가득 뭔가를 잔득 챙겨온 다이어트 계의 살아있는 전설... 다이어트 9단의 김신영입니다. 




   홍선영은 김신영에게 살이 많이 빠졌다며... 재미있게 놀다 왔냐고 질문하고... 이에 현재 살을 빼려고 다시 식단하고 있다는 김신영... 그말을 들은 선영은 ㅎㅎ 뭔가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손님에게 물을 대접하는 홍진영... 하지만 김신영은 자신이 가져온 물이 있다며.. 캐리어에서 꺼내든 2리터 물통... 와.. 저런 것도 있군요. 헐헐.. 신기하네요. 




   갑자기 언니가 물을 많이 먹는지 체크하는 신영... 다이어트 코치로 왔나 보네요. ㅎㅎ 선영씨 죽었다 이제..!!ㅎㅎ 하루에 얼마나 물을 먹는지 수치를 알아보려면 큰 통으로 먹어야 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본론으로 들어가.. 선영의 다이어트 상황을 진단하고 다이어트를 도와주겠다고 약속했던 신영!!!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위해 도움을 주려고 하는데요. 




   이와 더불어 다이어트 캐슬이라는 ㅎㅎ 영상이 나오는데.. 완전 빵빵 터집니다. ㅎㅎ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자신을 무조건 믿으라는 신영... 선영의 패턴을 파악한 후 맞춤형 식단을 준비하는 다이어트 코디!! 그리고 공약사항을 선영이 싫어하는 것은 절대로 하지 않고 입맛에 맞는 음식들로 구성한다고 말합니다. 선영의 표정을 보면..ㅎㅎㅎㅎ




   그리고 전문가 포스로 김신영은 홍선영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기 시작합니다. 




   설날이 아닌데 떡국을 먹었었냐는 말에... ㅎㅎ 떡국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있어서 먹었다는 선영... 진지한 표정으로 저 말을 하는게 더 웃음 포인트네요^^




   정밀조사를 위해 만두를 넣었냐고 말하자.. 만두는 넣지 않았지만.. 대신 고기를 엄청 많이 넣었다는 선영... 보다못한 엄마가 한마디!!ㅎㅎ




   소고기 떡국을 먹은 후 밥을 먹었다고 말하는 선영... 그리고 구체적으로 얼마나 먹었냐는 말에... 반 공기를 대답하는 순간.. 동생 진영은 반공기같은 소리를 하고 있네 라며!! ㅎㅎ 자신이 태어나서 언니가 반 공기를 먹는 꼴을 한번도 못봤다며 정색!! ㅎㅎ 사소한 다툼끝에... 반공기로 하는 걸로..




   밥을 먹은 후 안마 의자로 간다고 말하는 진영... 선영은 괜히 부글부글!!




   자꾸 자신이 하는 행동을 축소하려는 모습을 본 신영은... ㅎㅎ 다이어트 상담의 핵심은 정직이라며... 솔직함을 요구하는데요. ㅎㅎ




   아침시간의 패턴을 파악한 후 점심시간... 푸드코트에서만 3시간을 있는다는 선영... 지난날 뭘먹을까 돌아다니다가... 회전초밥을 먹었는데.. 많이 먹지는 않았다며... 14접시를 말하는데요. 그 소리를 들은 엄마는... 




   김신영은 확실히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 경험자답게... 착실하게 선영의 패턴을 파악하면서 조언을 하려고 합니다. 



 

   이 상황에서... 엄청 맛있는 햄버거집이 있어서라며 말을 흘리는 선영... 이게 연출인지... 실제인지... 시청자 입장에서도.. 참.. 저건 좀 심하다는 생각이 조금 듭니다. ㅎㅎ 뭐 먹는 걸 좋아하는 걸 알지만!!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줄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이게 3시간 동안 푸드코스트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고백하는 선영.. 저녁 식사는 진영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먹기 위해서 밤 12시에서 새벽 1시에 먹는다고 하는데요. 




   순대국밥을 먹은 후 자기전에 초코과자 3개를 먹지 않았냐는 진영의 질문에... 2개라고 답하는 선영... ㅎㅎ 




   선영의 생활패턴을 파악한 신영은... 다음과 같은 진단을 내리는데요. 위가 쉬는 시간이 없다며... 자신 역시 이렇게 먹었는데... 선영의 식단은 학회에 낼 만한 식단이라고 말합니다. ㅎㅎ 




   보통은 폭식을 하게 되는데... 중간에 안먹다가 확 먹는 사람들이 살이 찌지만... 선영은 천천히 적금을 하듯이 쌓고 쌓고 쌓고... 쌓아서... 먹는다고 말합니다. 이와 함께 자신은 엄마가 장조림을 했는데... 오빠한테 뺏기기 싫어서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먹었다는 신영.. ㅎㅎㅎㅎ 완전 빵빵 터트리네요. 




   본격적인 김신영의 다이어트 지도... 먼저 구운 계란을 먹으로가 권합니다. 특히 음식은 50번씩 씹어라고 조언하는데요. 중요한 이야기를 하나 해주는데.. 다이어트를 할때는 자신이 먹던 흐름대로 식단을 짜야된다고 합니다. 




   그러다 황제 다이어트 이야기를 하는데... 신영 역시 황제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자신은 8kg이나 졌다고... 진짜 황제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ㅎㅎㅎ




   아침 첫끼는 현미 볶음밥을 먹으로고 권하고... 그리고 닭가슴살이고 달걀이고 너무 지겨울 때... 오징어 한마리를 통으로 쪄먹으라고 말합니다. 단 초장은 찍어 먹으면 안된다는... 



 

   점심 식단은 달걀 아니면 두부스테이크(샐러드)를 권합니다. 저녁은 고구마 3-4개까지... 무조건 8시전까지 먹기... 만약 8시 이후 도저히 힘들어서 안될 때는 토마토 큰 것을 먹기...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각서를 쓰라고 하는 신영!!! 보증인으로는 보증자판기 홍진영이 사인!! 전제조건은 만약 다이어트에 실패하면 김신영에게 3,000만원을 배상한다는 이야기를 따악 적습니다. 와우.!! 딜이 쎄네요.ㅎㅎ




   돈이야기를 전혀 생각 못한 진영은... ㅎㅎ 두눈 부릅뜨고 잘 하라고 말하는데요. 




   가장 최악의 조건이 하나 남았는데.. 바로 다이어트 코디에게 운동까지 겸하게 되는데... ㅎㅎ 과연? 홍선영 씨는 다이어트를 잘 하게 될까요^^? 다음주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ㅎㅎ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1/28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악플에 언니 홍선영과 오열!!

2019/01/16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홍진영 언니.. 홍선영 경고!! 악플러들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2018/12/2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