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알풀레드 2019. 1. 16. 17:05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지난 13일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자매는 새해맞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ㅎㅎ 아침부터 홍진영과 홍선영은 어딘가를 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먹방계의 대모가 된 홍선영의 주변에는 식당만 보이는 듯 합니다. ㅎㅎ




   홍자매의 엄마는 시작부터 불안하게 방송을 보기 시작합니다. ㅎㅎ 과연 어디로 향하길래.. 저렇게 음식점이 많은 것인지? 혹시.. 아침부터 먹방을 하러 가는 것일까요? ㅎㅎ




   홍 자매는 여전히 투덜투덜 거리면서 이동을 하는데요. 홍선영은 사방이 먹을 데라고 말하고!! 홍진영은 그런 언니를 보면서 식당 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가라고 합니다. ㅎㅎ




   새해의 다짐을 했다고 의지를 다지는 홍선영입니다. ㅎㅎ 지난 시간에 1월 1일부터 살을 뺄 것이라고 하는 다짐을 지키기 위해 운동을 하러 온 것이군요. ㅎㅎ 과연? 목표에 따라 살을 뺄 수 있을까요? 




   하지만 산 입구에도 가지 않았는데... ㅎㅎ 벌써 힘들다고 하는 홍선영.. -0-.. ㅋㅋ 이런 모습이 바로 일반인들의 모습을 반영하는 것 같네요. 




   두 자매가 등산을 한 장소는 바로 청계산입니다!! 입구에서 홍 자매는 목적지를 정하고 본격적으로 등산을 시작하는데요. 홍선영은 하려면 제대로 해야지!! 라고 하면서 의지를 불태웁니다. 




   등산하는 길에 보이는 아름다운 산 풍경들... 이러한 매력에 사람들이 산을 찾는 것이겠지요? 




   등산을 하는 중에!! 방송을 즐겨보시는 팬을 만나게 되고.. ㅎㅎ 홍진영은 팬에게 언니가 몇 kg만 빼면 될 것 같냐고 물어봅니다. ㅎㅎ 팬분은 딱 20kg... 다시 정정해서 10kg이라고 말을 하는데요. ㅎㅎ 좌절할 뻔!!




   홍선영을 응원하는 동생 진영이는 다들 언니 조금만 살 빼면 예쁠 것 같다고 하잖냐며.. ㅎㅎ 다이어트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자신감을 줍니다. 확실히 홍선영이 살이 많이 쪄서 그렇지 이모구비는 선명하니.. 20kg만 빼면 완전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자극을 받은 홍선영은 이번에 반드시 다이어트를 성공할 것이라며.. 의지를 불태우는데요. 하지만 약 7분을 걸은 후!! 힘들다고.. 숨을 헉헉!! 몰아쉽니다.ㅎㅎ 또 그런 모습을 본 엄마는... 한숨이...




   힘들게 산을 오르던.. 홍선영은 주머니에서 무엇인가를 꺼내기 시작하는데요. ㅎㅎ 그런 모습을 본 홍진영은... 얼름... ㅎㅎ 주머니에서 꺼낸 것은 바로 귤이었습니다. ㅎㅎ




   10분 걷고 뭘 먹으면 어떻하냐고 말리는 홍진영!! 그리고 피로회복을 위해 귤을 먹어야 한다는 언니 홍선영!! ㅎㅎ 




   언니를 위해 응원가를 부르며.. 춤을 추는 홍진영과.. 그런 모습을 보고.. 알짱거리지말고 빨리 올라가라는 언니.. ㅎㅎ




   그러다.. 주저앉아버리고 마는 홍선영.. 그리고 주머니에서 무엇인가를 꺼내는 데요.. 그것은 바로 오이??




   오이는 수분이 95%라면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요. 15분 걷고 수분을 보충하는 ㅎㅎ 홍선영!!




   잠시 수분을 보충한 두 자매는 다시 산을 오르기 시작합니다. 홍선영은 자신이 살을 빼면.. 인스타그램에서 나오는 예쁜 언니들처럼 비키니를 입고 뒷모습을 찍어 보고싶다고 하는데요. 그 꿈을 위해 노래를 부르며.. 산을 오르고.. 




   하지만 조금 걷다가 다시 주저앉는.. 홍선영입니다. 그리고 다시 귤을 꺼내서 먹기 시작하구요!!ㅎㅎ 조금 더 걷다가 쉼터에서.. ㅎㅎ 다시 귤을 챙겨먹습니다. 




   그런 모습을 본 홍진영은 언니에게 귤을 몇개나 가져왔냐고 물어보며 소지품 검사를 하는데요.. -0-.. 나온 귤이 무려.. ㅎㅎ 한가득이네요!!ㅎㅎ 그리고 초콜릿에.. 오이까지..ㅎㅎ




   ㅎㅎ 홍선영은 동생에게 다 건강식이라며.. 큰 소리.. ㅎㅎ 그런 모습에 황당한 동생..ㅎㅎ




   다시 힘을 내서 산을 오르던 홍선영은... 갑자기 다른 걸로 살을 뺄 것이라며.. 산을 내려가기 시작하는데요. ㅎㅎ




   새해 다이어트 결심은 이렇게 물거품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산 밑에 식당들이 맛있다는 딸의 목소리가 들려오는데요. ㅎㅎ 과연 또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요?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홍진영 언니.. 홍선영 경고!! 악플러들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2018/12/2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