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알풀레드 2018. 12. 24. 00:55
반응형

홍진영, 홍선영 흥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23일 방영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가 광장시장을 찾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그리고 홍자매의 엄마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속이 타는 모습을 그리면서 많은 공감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의 엄마가 자식들을 소개하는 장면부터.. ㅎㅎ 빵빵 터졌는데요. 딸들이 미우새라고 느끼는 순간에 대한 질문을 받은 후 홍진영은 게임만하고, 홍선영은 살은 저렇게 쩌서 디지게 먹기만 한다면서 딸들을 디스했어요.ㅎㅎ




   금일의 홍자매의 컨셉은 신비한 점심사전으로 시작이 되었는데요. 홍자매는 여전히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어디론가 향하는데... 어디로 가고 있는 것일까요? 




   그러다가 홍진영은 문득.. 언니에게 살이 좀 빠진 것 같다? 라고 질문을 던지고.. 이에 홍선영은 발끈하며 어디 가서 그런 소리 하지말라고..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하겠냐며.. ㅎㅎ 반박!!! 저 사람 얼마나 더 컸길래 지금 살이 빠진게 저건가? 라고 말한다면서.. ㅎㅎ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주문해서.. 내일 온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홍진영은 다른 음식을 먹지 말고 샐러드만 먹어야 되는데.. 자꾸 반찬으로 먹으려 한다고 타박을 줍니다.ㅎㅎㅎ




   홍선영은 아침에 일어나서 샐러드를 먹으면 기분이 정말 상쾌하다는 말에... 홍진영은 샐러드도 먹고 밥도 먹으니까 그렇지? 라도 말하자.. 홍선영은.. 홍무룩...  홍자매 엄마는 부글부글!!!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나누던 홍자매가.. 비밀의 맛을 찾아.. 향하는 곳은? 바로 광장시장입니다.  



   

   광장시장에 도착하자 단골 가게를 찾는 홍언니... 그리고 언니를 따라 온 홍진영은 가게의 음식들을 보면서 맛있겠다고 감탄을 연발하는.. 홍진영.. 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떡뽁이 1인분이랑 어묵 2개를 찾는 홍선영.. ㅎㅎ 그리고 싹싹하게 이모에게 ㅎㅎ 농담을 건넵니다. 여기는 완전 끝이라고..!!! 끝끝끝이라 외치는 ㅎㅎ 언니.. 어머니의 마음도 끝이네요!!!




   두 자매는 떡볶이를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하고.. 언니는 한번에 두개씩 찍어서.. 폭풍흡입을 시작합니다. ㅎㅎ 엄마는 그런 딸의 모습을 보면서 먹을 때 모습을 보면 굉장히 행복해한다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떡볶이에 이어 매운 어묵까지... 보는 사람도 입에 침이 고일 정도로 맛있게 먹는 자매입니다. ㅎㅎ 이어지는 엄마의 독설!!!




   구수한 사투리로.. 하여튼 쩌거(?) 때문에 못 살것어요. 걱정이에요.. 진짜.. 라고 말씀하시는데.. 엄마의 입담.. 정말 좋으신데요? 




   그렇게 단골집에서 떡볶이와 매운 어묵을 먹은 홍선영은 2차 먹방을 시작합니다. ㅎㅎ 다음으로 또 다른 단골식당으로 이동을 하는데.. 이 곳은 어떤 음식일까요? ㅎㅎ




   와!!! 홍언니가 주문한 단골 메뉴.. 녹두전과 고기완자가 나옵니다. 와!!! 티비로 보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패널들은 모두 감탄사를 연발하며.. 맛있겠다고 말하는데.. 유독 엄마만... 열불이 납니다. ㅎㅎㅎㅎㅎㅎ


   


   홍선영은.. 동생에게 먹는 방법을 전수하는데... 일단 고기 완자는 옆으로 치워두고.. 녹두를 끝 부분부터.. 먹으라고.. 자기만의 먹는 방법을 전수하는 홍언니... 그런 모습을 본 엄마는.. 냉소적으로 먹는 방법을 잘도 안다며.. 말을 합니다. ㅎㅎ 아 어머니 정말 너무 재미있으시네요. ㅎㅎ




   정말 맛집이 아니더라도.. 음식을 제대로 맛있게 먹으려면.. 이런 홍선영 같은 언니랑.. 가야!!! ㅎㅎ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떤 방법으로든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연구할 것 같아요. ㅎㅎ




   딸의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 아랑곳하지 않고 복스럽게.. 먹는 홍선영.. ㅎㅎ 그리고 언니를 따라 맛나게 먹는 홍진영!!! ㅎㅎ




   동생에게 먹는 방법을 전수해주었으니.. 본격적으로 비닐장갑을 끼고.. ㅎㅎ 폭풍흡입을 시작하는 언니의 모습에.. ㅎㅎ 패널들이 다들 빵빵 터집니다. 




   폭풍흡입을 하던 홍선영에게.. 갑자기 기습 공격을 날리는 홍진영!!! ㅎㅎ 입맛없다고 하지 않았냐는 말에? 녹두가 입맛을 돋군다고.. 말하는데.. ㅎㅎㅎㅎ




   그말을 들은 홍진영은 바로.. 휴대폰으로 확인작업을 들어가고.. 언니 입맛만 돋워주는거 아니냐고.. ㅎㅎ 다시 공격!!! 홍선영은 결국 내가 먹는 모든 음식에는 녹두가 들어있나? 라는 말로 자폭!!!!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떡볶이 국물에 녹두를 찍어 먹는... 홍자매!!! ㅎ ㅑ!!! 정말.. ㅎㅎ 대박 맛나보여용..ㅎㅎ




   맛있게 식사를 마친 홍자매는.. ㅎㅎ 어디론가 하는 중에.. 언니가 조용해라는 말로.. ㅎㅎ 갑분싸 분위기가 연출되는데.. 몸무게 제한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군요.. ㅎㅎ 저번에 걸렸다고.. 웃는 홍진영!! ㅎㅎ 자이어드롭을 이야기하나보네요. ㅎㅎ 홍선영은 몸무게가 아니라 허리둘레 때문이라는 말에.. ㅎㅎ 더 빵빵 터집니다. 




   결국 살을 빼라는 동생의 말로 마무리지어지는.. ㅎㅎ 두 자매의 먹방기!! ㅎㅎ 방송이라 이런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지만.. 동생말대로.. 아주 조금만.. ㅎㅎ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두 자매의 이야기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중!!>


2018/12/31 - [★☆방송리뷰☆★]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