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알풀레드 2018. 12. 31. 00:50
반응형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




   30일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은 야밤부터 서로 메이크업을 해주면서 외출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ㅎㅎ 이 야밤에 어디를 갈려고 방에서 화장을 하는 걸까요? ㅎㅎ 요즘 일요일은 홍자매를 보는 재미로 삽니다. ㅎㅎ




   메이크업을 잘하는 홍진영은 언니에게 화장을 해주는 모습을 보고 신동엽은 자매끼리만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하는데.. -0-.. 저도 형제가 있어서 충분히 공감을 하는 말입니다. ㅎㅎ 형제끼리는... 무뚝뚝...




   화장을 해주는 홍진영은 언니가 아프다고 살살하라는 말에 많이 두드려줘야 화장이 잘먹는다고!! 열심히 화장을 해줍니다. ㅎㅎ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해달라는 언니의 주문에.. 홍진영은 음영을 많이 주면.. 얼굴이 작아보인다는 꿀팁을 전수!!ㅎㅎ   




   눈썹 라인까지.. ㅎㅎ




   동생이 해준 메이크업에... 은근히 마음에 드는 언니 홍선영은.. ㅎㅎ 대 만족!!




   이번에는 언니 홍선영이 홍진영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는데.. ㅎㅎ 눈썹이... 좀(?) 짙어보이죠? ㅎㅎ




   그 모습을 본 엄마는... 어째아쓰까나? ㅋㅋ 정체불명의 사투리..ㅋㅋ 한숨 푹푹!! 정말 미운우리새끼!!ㅎㅎ




  결국 홍진영의 얼굴을.. 이 모양으로(?).. ㅎㅎㅎ 대폭소!!!




   언니 홍선영의 작품에... 홍진영은.. 말못잇... ㅋㅋㅋㅋㅋㅋ 이순간 무슨생각을 할까요?ㅋㅋㅋ 결국 언어를 순화시켜서... 장난하나!!! 가 나옵니다. ㅋㅋ




   결국 메이크업을 다시한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은.. ㅎㅎ 밤 10시 동대문에 심야 쇼핑을 나가는데... 오늘은 어떤 사건이 생기게 될까요? 




   홍진영이 이쁘다고 선택한 옷을 보고.. 어떠냐고 물어보는데... 언니의 반응은? 살짝 수세미 같다(?) ㅋㅋㅋ




   언니 홍선영은 자기 사이즈가 맞는 옷이 없어서.. 살짝 동생한테 심술을 부리는데.. ㅎㅎ 이 모습을 본 엄마는.. 또 속상!!




   언니에게 살빼라는 말을 돌려서.. 하는 홍진영과!! 그만하라는 홍선영!!!ㅋㅋ 이때다시퍼 계속 살빼라는 잔소리를 이어가는데..ㅋㅋ




   요즘 언니 홍선영을 본 주변 사람들이 살이 조금 빠진 것 같다는 소리를 듣는 홍선영... ㅎㅎ 엄마는 그걸 보고 마음 놓고 먹는다고!! 디스!!ㅋㅋ 쇼핑중 홍선영의 마음에 드는 아이템 발견!! 그건 바로 덧신입니다. ㅋㅋ 패널들 빵빵 터집니다.




   동생의 잔소리에 덧신 스파이크!!! 콩!!!ㅋㅋ




   4층 남성 매장으로 온... 홍자매.. 빅사이즈를 중심으로 다시 쇼핑을 시작합니다. 




   ㅋㅋㅋ 남성복 매장에서 점원이 홍선영은 아기 사이즈라고 말하고.. ㅋㅋ 그말을 들은.. 홍선영은 피식하면서도 은근히 좋은? ㅋㅋ 선택한 옷이 괜찮냐는 말에.. 점원이 괜찮다고 말하니.. ㅋㅋ 입에 침 바르고!! 라고 말은 뱉는..ㅋㅋ




   자매 커플 옷을 맞추려고.. 홍진영이 옷을 먼저 입어보는데.. 어떤 옷을 입어도.. 홍진영은 잘 어울리네요. 언니도 자기 사이즈를 찾아서 기쁨!!!ㅋㅋ


   


   그 와중에.. 셀프디스를 하는 언니 홍선영!! ㅎㅎ 점원이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는 날씬하다는 말에... ㅎㅎ 요즘 실물로 보면 너무 말랐다고 한다는 홍선영!!ㅎㅎ




    주변 사람들의 칭찬으로 언니가 살을 못뺀다고 말하는 홍진영!!ㅎㅎ




   약 1시간 30분의 쇼핑을 마친 홍자매... 배고프다는 언니의 말에..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는데... 과연 어디로 이동을 할까요? ㅎㅎ 엄마의 불안함을 뒤로한채.. 홍자매는 길거리 음식이 있는 곳으로...




   여전히 먹성이 좋은 홍선영.. ㅎㅎ 정말 복스럽게 먹죠? 결국 터지는 엄마의 잔소리!!ㅎㅎ




   어묵을 먹으면서 또 티격태격!! 하는 홍자매... ㅎㅎ




   오뎅에 이어.. 순대꼬치까지.. 클리어!!!ㅋㅋ 너무 행복하게 먹는 언니와..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동생...ㅋㅋ




   순대꼬치에 이어서... 소떡소떡까지.. 또 손에 쥔.. 홍선영.. ㅎㅎ 정말.. 야밤에 먹방 폭팔합니다. ㅋㅋ 그 모습을 본 엄마는....




   홍선영의 길거리 먹방을 찍은 후!! ㅎㅎ 이 밤을 불태우로 가자고 하는데.. 과연 홍 자매는 어디로 향하는 것일까요? ㅎㅎ 다음 포스팅 때 살펴보도록 할께요^^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8/12/24 - [★☆방송리뷰☆★]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