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소문난 효자 김영광... 홍진영 엄마 마음을 사로잡아!!

알풀레드 2019. 4. 22. 20:03
반응형



   지난 21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 에는 김영광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 계속 여성 출연자가 등장하였는데... 이날은 김영광이 출연하여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졌네요. 




   김영광은 오는 5월 6일(월) 밤 10시에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냉혈한 보스 도민익 역을 맡아 다혈질 비서 정갈희 역의 배우 진기주와 알콩달콩한 로멘스를 선사할 예정으로 홍보차 나온 것 같군요. ㅎㅎ




   일단 잘생긴 총각이 등장하면 출동하는 토니 어머니!! ㅎㅎ 김영광을 보고 잘생겼다고 계속해서 칭찬을 날리는데요. 어찌할 바를 모르는 김영광!!ㅎㅎ




   주변 어머니들이 김영광을 잘생겼다는 칭찬을 날리자!! 갑자기 자기 아들이 잘생겼다고 자랑하는.. ㅎㅎ 토니 어머니!!ㅎㅎ 급당황하는 김영광..ㅎㅎ




   본격적인 인터뷰에 들어가는 미우새!! 김영광은 키는? 와우.. 모델 출신답게 키가 188CM라고 합니다. 일단 비율이 워낙 좋다보니... 키가 더 커보이는 것 같죠?  




   즉석에서 서장훈과 키를 비교하는데... 2O7CM의 서장훈과 엄청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겠네요... 부럽!!ㅎㅎ




   이어 어머니들이 김영광의 모델 쇼를 본적이 없으니... 모델 워킹을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서장훈!! 순간 어머니들의 눈빛이 반짝!!ㅎㅎ




   모델이라 그런지.. 걸음걸이가 다른 것 같아요!! 일단.. 비율 자체가.. 황금비인 듯... 허헛... 워킹 한번에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ㅎㅎ 




   대부분 어머니들이 아들이 있기 때문에... 며느리 감 이야기를 이어갔는데요. 오늘은 딸만 둘인 홍진영 어머니에게 초점이 맞춰집니다. ㅎㅎ 




   일단 김영광이 출연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 홍보는 한번 해주고!!




   역시... ㅎㅎ 사윗감 이야기를 한번 안하고 넘어갈 수는 없겠죠? 신동엽은 초면에 이런 말씀 드리기 그렇지만 홍진영 씨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는 질문을 날리는데요. 




   홍진영 애교... 너 어~~~어~~라고 애교를 날린다면.. ㅎㅎ 김영광은 과연? ㅎㅎ ㅎㅎ 엄청 좋다고 말을 합니다. ㅎㅎ




   일단 홍진영이 연상이니깐... ㅎㅎ 이에 대한 홍진영 어머니의 궁금증 폭발!!




   옆에 종국이 엄마를 두고... 딱 좋다며!! ㅎㅎ 말하는데요. 뭐 이미 한 방송에서 김종국과는 친한 선후배라고 선을 그은 상태에서.. -0-.. ㅎㅎ 종국이는 이제 눈에 들어오지 않나봐요!!ㅎㅎ




   이에.. 그런 이야기를 안했으면 좋겠다며!! 발끈하는 ㅎㅎ 종국 엄마!! 우리 아들도 자존심이 있는데!! 라며 경쟁 심리 발동!!ㅎㅎ




   종국 엄마가 김영광의 엄마와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 짖궂은 서장훈은 종국 엄마와 닮은 김영광은 눈이 굉장이 크고... 김종국은 작다며!! 놀림..ㅎㅎ




   김영광은 소문난 효자로 유명하다고 해요. 본인은 전세를 살고 있는데... 어머니한테는 2년전에 집을 사드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김영광이 부모님 속을 썩였던 적은? 만화책을 좋아하는 김영광은... 매일 만화책을 보다가... 엄마한테 걸려서 태워버린다고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평범한 남자들의 이야기인 것 같죠? ㅎㅎ




   김영광의 엄마 역시... 애정신을 찍고나면... 꼭 상대배우 좋았는지? ㅎㅎ 실제 여자 주인공이 잘 해주는지? 그럼 너의 마음은 어떤지? ㅎㅎ 라는 질문을 하신다고 해요!!ㅎㅎ




   김영광이 가장 장했다 싶은 효도가 있다면? 이때 김영광의 가슴 아픈 집안 이야기를 공개하는데...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다 보니... 엄마랑 자신과 누나는 열심히 살았고...  




   자신이 모델로 데뷔한 이후 어머니가 더이상 일을 하지 않게... 고생을 끝내 드린 것이 가장 잘한 효도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참... 진짜 효자 아들이네요. 




   김영광의 효도 스토리를 들은 모벤져스들... 모두 효자로 인정하며.. 팬이 됩니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4/17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이상형 고백!! 쌍꺼풀 없는 조승우가 좋아!! 김종국은 친한 선배!!

2019/04/07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이태란의 결혼 스토리!!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소녀시대 윤아... 방부제 미모 과시!! 때아닌 성형설...

2019/03/0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 한예슬편] 임원희 x 정석용 코믹 케미!!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 방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