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이태란의 결혼 스토리!!

알풀레드 2019. 4. 7. 23:15
반응형



   이번주 '미운우리새끼'에는 이태란이 게스트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이태란은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렇다보니...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태란!! 그녀가 들려운 결혼 스토리를 한번 살펴볼까요?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하자마자... ㅎㅎ 신동엽은 실물이 너무 예쁘다며... 그런 얘기를 많이 듣지않냐는 질문을 하는데요. ㅎㅎ 농담처럼 그렇다고 말하는 이태란..ㅎㅎ  




   그리고 머쓱한 지 ㅎㅎ 화장해서 그렇다고... 화장을 지우면 별로라고 말합니다.


 


   이에 모벤져스는 '난 화장 안 하고 있는데도 실물 예쁘다고 엄청나게 듣는데? 라며... 이에 여기서 지금 어머님으로 갑자기 주제가 확 넘어간 거냐고 묻는 신동엽...ㅎㅎ 토니 엄마는 자기도 예쁜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말하네요. ㅎㅎ




   어머님들이 귀여운 지... ㅎㅎ 미소짓는 이태란... 정말 너무 예쁜 듯...ㅎㅎ




   이어 이태란의 결혼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그녀는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들은 모벤져스들은 우리도 희망이 있다며... 웃음을 띄는데요. 




   이어 이태란은 당시 자신이 39살이라다보니... 40살을 넘기기 싫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편과 연애하는 과정에서 뜨뜨미지근하게 나오다보니 자신이 질렀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할꺼면 만나고... 아니면 헤어지자고 말했답니다. ㅎㅎ 남편 입장에서는 시껍했겠는데요.^^.




   그리고 남편에게 시간을 주었다고 합니다. 그러니 현재 남편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자고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ㅎㅎ 




   이에 신동엽은 청혼을 한 것이 아니라 협박을 한것이냐고... ㅎㅎ 질문을 하는데... 빵 터지네요^^




   그렇게 결혼에 성공한 이태란은 현재 남편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태란의 결혼 당시 기독교식 웨딩을 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절 혼수 및 예물 예단을 하지 않아 화제가 되었죠. 이태란은 75년 생으로 현재 나이 44세라고 합니다. 정말 동안인 듯!!ㅎㅎ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소녀시대 윤아... 방부제 미모 과시!! 때아닌 성형설...

2019/03/0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 한예슬편] 임원희 x 정석용 코믹 케미!!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 방문!

2019/03/03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한예슬 출연!! 그녀의 이상형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