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소녀시대 윤아... 방부제 미모 과시!! 때아닌 성형설...

알풀레드 2019. 3. 25. 14:47
반응형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하여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직후 네티즌 사이에선 윤아의 외모가 달라졌다는 이유로 성형설이 나돌았는데요. 과연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촬영 직전... 윤아는 어머니들에게 '예쁘다'는 말과 '키도 생각보다 크다' 는 말을 들으며 관심을 한목에 받았습니다. 홍진영의 어머니는 '여리여리한 몸매가 이런 몸매'라며 칭찬을 하였는데요. 과거 시절에도 저렇게 여리여리 하지 못했다며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김종국의 모친은 며느리는 둘째 치고 저런 딸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ㅎㅎ 윤아의 평소 모습을 보면 어머니들에게 정말 잘할 것 같죠? 




   이때 서장훈은 엄마들의 재빠른 태세전환이라며!! ㅎㅎ 며느리 말고 딸이라고 말한다고 ㅎㅎ 장난스런 말을 남깁니다. ㅎㅎ




   윤아는 평소 미우새 애청자라 어머니들을 너무 만나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뵐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예쁘다는 말을 들으며 자란 사람은 예쁘다는 말을 들으면 익숙해서 별 감흥이 없을 것 같다는 신동엽의 말에... 예쁘다는 말을 들으면 아직도 좋다고 말하는 윤아... ㅎㅎ 너무 예뻐보입니다. 




   와.. 그러고보니... 소녀시대가 데뷔한지 벌써 12년이나 지났네요. 제가 군대에 있을 때 소녀시대의 다시만난세계를 들었는데... 그로부터 벌써 12년이나 지났다니.. 믿을 수가 없어요.^^;;.




   그런 윤아도... 올해 나이 앞자리가 바뀐다고 합니다. 헐... 참 시간이 잘가네요. 그런데 방부제를 먹는 건지.. 18살 데뷔 때 미모가 아직도.. 아니 그때보다 더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20대 때보다 달라진 것이 있느냐에 대한 질문에... 윤아는 크게 달라진 것은 없는거 같지만... 조금이나마 여유가 생긴 느낌이 든다고 답합니다. 




   토니 모친은... 윤아를 보고... 만약 토니의 나이가 적었다면... 이라고 말하는데요. 계속해서 토니가 착하다며... 윤아에게 토니 어필!!ㅎㅎ 




   토니가 다른 출연자보다 나이가 조금 적지만... 다른 모친들은 토니 모친에게 토니 역시 나이가 많다고 강력한 한방!!ㅎㅎ 토니 모친...




   토니 모친의 어필에... 과거 윤아는 H.O.T 중에서 누구를 가장 좋아했는지 질문을 하고... 어릴적 토니 오빠의 팬이었다고 말합니다. 




    팬으로서... 콘서트에 참석했는데... 예전 모습 그대로라고 말하는 윤아.. 이말은 들은 토니 모친은 우리 토니하고 결혼하면 참 좋을 거 같은데? 라는 말은 직설적인 말을 남기는데요. -0-.. 이에 빵터지는.. ㅎㅎ




   이때 신동엽은 김수홍 어머니에게... 정말 요만큼이라도 표현하면 안된다고 말하고.. ㅎㅎ 갑작스러운 ㅎㅎ 질문에.. 입꾹!!ㅎㅎ




   과거 윤아는 미우새인 적이 있냐는 질문을 받는데요. 데뷔 초 때... 고등학교 때 데뷔를 하다 보니 집에가면 말 수가 없어지고... 그렇다보니.. 엄마랑 이야기도 못하고.. 미우새가 되었다고 말하네요. 어쩔 수 없는 일이겠죠? ㅎㅎ




   가장 최근 부모님께 들은 잔소리는? 일찍 자라는 잔소리를 들었다며 민망해 하네요^^ 아무래도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다보니.. 일찍 잠이 들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윤아는 다양한 토크를 진행하며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때아닌 성형설이 돌면서 마음이 아플 것 같네요. 악플에 대한 주제도 함께 나왔는데... 어머니들이 말하시는데로.. 욕을 하면 그대로 나한테 돌아온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군요.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3/0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 한예슬편] 임원희 x 정석용 코믹 케미!! 하얼빈 안중근 의사 기념관 방문!

2019/03/03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한예슬 출연!! 그녀의 이상형은?

2019/01/28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악플에 언니 홍선영과 오열!!

2019/01/16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홍진영 언니.. 홍선영 경고!! 악플러들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