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한예슬 출연!! 그녀의 이상형은?

알풀레드 2019. 3. 3. 22:06
반응형

[미운우리새끼]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한예슬 출연!!



   지난 주(24일) 미운우리새끼에 한예슬이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지난해 4월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한 이후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하였는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고 있네요.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날 한예슬은 촬영장에 가장 먼저 도착하여 모벤저스들에게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하였는데요. 그런 한예슬을 보고 모벤저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특히 토니 엄마는 한예슬의 손을 꼬옥 잡으며... ㅎㅎ 며느리로 삼고 싶다는 말도 하였는데요. ㅎㅎ 정말 마음에 드는지... ㅎㅎ 계속해서 마음에 든다고... ㅎㅎ 언급하시네요. 




   다른 모벤저스 분들도... ㅎㅎ 예쁘다는 칭찬 일색!!!ㅎㅎ  그런데... 한예슬이 웃는 모습을 보면... 정말 인정합니다!!




   정말..ㅠ.ㅠ.. 실제 눈앞에서 한번 한예슬을 볼 수 있다면.. ㅎㅎ 너무 좋겠군요^^ 어머님들도 아마 며느리로 삼고 싶은 마음이 커지는 듯... 계속해서 칭찬을 합니다. ㅎㅎ




   아들 가진 어머님들은... ㅎㅎ 이글이글 거리는 눈빛으로.. 한예슬을 바라보는데..ㅎㅎ 그중에서 김종국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듯!!ㅎㅎ




   한예슬의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은 어떤 사람일까요? 예전에는 만화책 주인공처럼 마르고 얼굴 하얀 꽃미남 스타일이라고 밝혔고... 




   이제는 나이를 먹다보니... 건강미가 넘치는 스타일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표정.. 어쩔...ㅎㅎ 그러면 종국이라는 어머니들..ㅎㅎ




   그리고 한예슬은 최근 새로운 드라마의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빅이슈라는 드라마에 대한 홍보도 한번 하고^^ 3월 6일부터 방송이 시작된다고 해요.


 


   이 드라마는 한예슬 주진모 주연의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예슬의 미모에 대한 질문을 하는데요. 그녀의 미모는 엄마로부터 받았다고 합니다^^ 한예슬의 어머니 역시 이모구비가 참 뚜렷하니 예쁘시네요. ㅎㅎ




   그리고 유치원 시절의 한예슬을 보면... 그때도 정말 귀여웠네요. ㅎㅎ 흑백사진을 보고... 본이아니게!! 한예슬의 나이를 짐작케 한다는 ㅎㅎ 농담도 함께!!ㅎㅎ




   어머니와 떨어져서 살고 있어... 자주 찾아 뵙지 못한다는 한예슬...ㅎㅎ 신동엽은 짖궂게 떨어져있는데 어떻게 효도를 하냐는 질문을 던지고!! 이에 ㅎㅎ 금전적으로 효도를 한다는 센스 있는 답변을 합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예능에서 한예슬을 보게 되니 정말 방갑네요^^ 의료 사고로 참 힘든 시간을 보냈을 텐데..ㅎㅎ 앞으로 재미있는 활약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요.ㅎㅎ



<출처. 미운 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1/28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악플에 언니 홍선영과 오열!!

2019/01/16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홍진영 언니.. 홍선영 경고!! 악플러들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