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다이어트로 22kg 감량에 비법 공개.. 홍진영 트레이너 변신..

알풀레드 2019. 9. 14. 14:15
반응형



   지난 8일 SBS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선영과 홍진영의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한 트레이닝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홍선영은 먹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미운우리새끼 시청자들에게 건강을 우려하는 댓글이 많이 쓰였는데요. 그런 우려를 불식시키 듯이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함께 받았습니다. 




   홍선영 홍진영 자매 편은 시작부터 자매끼리 토닥거리면서 시작되었는데요. 그동안 홍진영은 언니에게 운동을 하라... 음식을 적당히 먹으라... 등 잔소리를 들어왔었는데... 오늘은 선영이 동생 진영에게 건강한 운동을 시키기 위해 어디론가 데려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등장부터 홍선영의 얼굴이 많이 달라진 것이 느껴지시나요? 전과 비교했을 때... 몸매도 많이 날씬해진 것 같은데... 정말 빡시게 운동을 했나봐요. 반대로 동생 홍진영은 얼굴이 많이 부어있는 것 같아요. 




   네티즌은 그래서 홍선영이 살이 빠지기 시작하니... 동생 홍진영이 살이 많이 찌고 있다는 댓글도 많이 달렸다고 하는데요. 실은 최근 홍진영이 사랑니를 뽑은 후에 잇몸이 많이 부었었다고 하네요. 이로 인해 살이 많이 찐 것처럼 보인 것이군요. 




   ㅎㅎㅎ 자신은 살이 안 쪗다며... 억울함을 표하는 진영... 그런 동생에게 미소를 지으며 일침을 가합니다^^;;; 너랑 나랑 곧 중간에서 만나게 생겼는데 지금? 이라면서요..ㅎㅎ 그말은 들은 동생은 그야말로 충격... 확실히 얼굴에 살이 많이 오른 것 같긴해요!! ㅎㅎ




   그동안 홍진영은 식이요법과 운동 등으로 다이어트가 순항중에 있으니... 자존감과 자신감이 많이 높아진 것 같네요. 당당히 조금만 더 하면 될 것 같다고 말하는데요. 표정도 확실히 많이 좋아진 것 같죠?




   두 홍자매 간에 전세가 역전이 되었습니다^^ 불과 3개월 전만 해도... 운동을 하면 경기를 일으켰는데... 이제는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20kg 감량 비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은 항상 뭔가 특별한 방법이 있다고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운동과 식이요법... 즉 먹는 것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이 부분을 지키지 못해서 실패를 하는 경우가 많죠. 




   ㅎㅎ 언니가 이제 20kg만 빼면 목표한 다이어트가 끝이 난다며... 동생을 약올리자... 진영은 풋... 하며 웃음을 보여줍니다. ㅎㅎ 표정 어쩔...

   



   두 사람은 다이어트에 대한 신경전을 펼치다가... 결국 홍선영에게 몸무게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는데요. 이에 선영은 자신있게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려고 하지만... 결국은 둘다 조만간에 몸무게를 재는 것으로 상황 종료...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 하는 사람... 홍선영은 다이어트를 해오면서 배운 노하우를 동생에게 전해주기 시작하는데요. 우선 러닝머신으로 유산소를 살짝 해줘야 지방이 잘 탄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생은 러닝머신이 하기 싫다며 투덜투덜... ㅎㅎ 그런 동생을 구슬리며... 함께 뛰어주는 선영... ㅎㅎ 

 



   홍선영은 다이어트를 위해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보여지는 부분이군요. 안정적인 자세로 러닝머신을 뛰고 있네요. 반면 동생 진영은 팔만 까딱대면서 전혀 뛰지 않고 있는데요. -0-;;;.ㅎㅎ 


 



   저러다 언니의 등짝 스매싱 한번 날아오는 것이 아닐지? ㅎㅎ 선영은 진경이 요령을 피우는 것을 보고... 곧 중간에서 만난다고 다시만번 일침을 날립니다. 




   10분간 러닝 머신을 뛴 진영은 그대로 퍼져버리고... 그런 동생을 달래며... 다른 운동을 가르키기 위해서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진영은 몰래 간식을 먹는데... 그 순간... 언니에게 들킨 진영... ㅎㅎ 애 ㅅㄲ가 운동하는 자세가 안 돼 있다며 욕을 먹네요. -0-;;;ㅎㅎ




   다음 운동 코스는 스쿼트 진행... 어정쩡한 자세로 다시한번 언니에게 욕을 먹는 진영이네요. -0-;;. 이정도까지면 정말 설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 ^^;;; 선영은 짐볼을 가져와서 동생의 자세를 잡아줍니다. 




   짐볼 스쿼트 이후... 전신 운동과 기구 운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복싱운동까지... ㅎㅎ 두 자매는 스파링을 통해서 운동을 하는데... 깨알 같은 개그까지.. 선보입니다^^




   운동을 마친 두 홍자매... 선영은 동생을 위해 닭가슴살 셰이크를 준비하는데요. 닭가슴살과 케일, 브로콜리, 각종 과일을 갈아서 셰이크를 만들면서... 김종국에게 전해 들은 명언을 시전하는데... 먹는 것까지 운동이다.. 라고 말합니다. -0-;;;.




   지난 건강검진 당시 당화혈색소가 정상 수치 5에 비해 11.1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한 후... 정말 죽을동 살동 운동을 했다고 하는 선영...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가 되네요.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9/08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설운도 집을 찾은 홍선영과 홍진영 자매!!

2019/06/10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는?

2019/05/28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침! 다이어트,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2019/04/17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이상형 고백!! 쌍꺼풀 없는 조승우가 좋아!! 김종국은 친한 선배!!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