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침! 다이어트,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알풀레드 2019. 5. 28. 17:28
반응형

   


   미운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특유의 입담과 먹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 그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하였으나 여전히 실패하였고... 김신영의 도움... 그리고 김종국의 도움... 간헐적 단식 등 특단의 조치를 시도하며 최근 정말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살 조금 빠진 사진을 보고 자꾸 포샵이라고 하시는데, 이 사진은 생얼에 마스크를 벗은 모습이다. 어플도 안쓰고, 폰카로 찍은 거다. 각도를 위로 해서 찍은 것도 아니다. 이쁘지는 않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라며 사진 보정 의혹에 일침을 날렸다고 하네요. 




   그동안 의지박약(?) 혹은 식탐으로 인해 먹는 것에 대한 절제를 잘 못하는 모습을 보여준 홍선영!! 다만 음식을 정말 맛있게... 그리고 복스럽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로 인해 동생 홍진영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웃음이 나기도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런 모습을 안좋은 시선으로 보며 악플을 남기기도 하던데...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는 정말 마음먹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모습을 종종 인스타그램에 남기면서 과거에 비해서 좀더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먹방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정말 잘한 결심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때로는 이런 식단에 대해서도 남겼습니다. 




   먹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시는 분이!!! ㅎㅎ 소량으로 음식을 먹으면 오히려 탈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식단인데... ㅎㅎ 현재까지는 잘 하고 있나봐요. 




   턱선이 이제는 보이기 시작하는 듯!! ㅎㅎ 때로는 이런 음식들로 인해 흔들리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 싶다며... 참고 동생에게만 먹였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ㅎㅎ




   현재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인스타그램에는 그녀를 응원하는 댓글로 가득한데요. 예쁨 주의보 발령, 다이어트 성공해서 다이어터들에게 자극제가 되어 달라는 글, 브이라인 축하, 악플 다는 사람들은 질투에 사로잡힌 것 등의 글을 남겼습니다.


    


   지난 달에 경북권에 홍진영과 함께 행사를 하러 온 모습을 보았는데요. 노래도 정말 잘부르시고... 무대 매너도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악플러들에게 신경쓰지 마시고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서 보란듯이 성공을 하면 좋겠군요!! 




   홍선영의 현재 나이는 80년생으로 만나이 39세라고 합니다. 성악을 전공하고 있으며 직업에 대해서는 뚜렷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직업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유추하기로는 홍진영의 매니저 역할을 도와주는 것이 아닌가? 라는 추측을 많이 하고 있죠. 




<출처. 홍선영 인스타그램 참고>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2019/01/16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홍자매 새해 다이어트를 위해 등산!! 이어지는 먹방쑈!!

2019/01/28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악플에 언니 홍선영과 오열!!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홍진영 언니.. 홍선영 경고!! 악플러들 가족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

2018/12/31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의 수상한 외출!! 동대문 쇼핑과 길거리 먹방!!

2018/12/24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홍자매!!! 광장시장에서 먹방 폭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