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설운도 집을 찾은 홍선영과 홍진영 자매!!

알풀레드 2019. 9. 8. 21:52
반응형



   지난 1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편에서는 지난 촬영이 고마워 식사 대접을 하기로한 설부자... 즉 가수 설운도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은 홍선영과 홍진영이 설운도의 집을 찾아왔는데요. 


  


  설운도 집의 입구부터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는 모습이 나타나네요. ㅎㅎ 설운도 씨는 손님들에게 여러가지 작품 및 과거 사진들을 보여주는데... 젊은 시절 설운도의 아내 디자이너 이수진의 모습도 보여지네요. 역시.. 두분 다 한 인물 하십니다. 




   설운도 씨네 집안 풍경을 보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고 사시는 듯 합니다. 유럽풍 주방과 고풍스러운 식탁... 따사로운 햇빛이 반기는 탁 트인 거실까지... 정말 살 맛 날 듯 합니다. 




   설운도씨는 수석을 정말 좋아하신다고... 손님들에게 소개를 해주는데요. 수석을 활용하여 반지와 목걸이를 만드는 등... 자신의 보물 1호라고 합니다. 




   트로트 전문 가수답게... 누님들의 선망의 의상... 봅처럼 화사한 핑크빛 꽃 양복... ㅎㅎ 이 의상을 입고 많은 여성들의 가슴에 설레임을 선사했었죠. 이 의상들은 대부분 아내가 직접 디자인해서 만든 의상이라고 합니다. 




   홍선영과 홍진영... 두 홍자매는 설운도 집을 보면서 여러가지로 감탄을 연발하는 중... 




    설운도에게 여전히 잉꼬부부로 잘 지내냐는 질문을 하는 홍진영... 이에 대한 설운도의 대답은? 현재 설운도는 결혼을 한지가 약 30년 다돼가는데... 25년 정도 지나니 잉꼬부부라는 개념보다는 패밀리... 즉 부부보다는 가족... 이라고 하는데... ㅎㅎ 여느 집이나 같은 대답인 것 같죠? 


 


   여기서 아들의 기습 질문... -0-... ㅎㅎ 가족을 매우 아낀다는 설운도에게... 가장 먼저 한 질문은? 자신의 생일을 모른다고 하자... 갑자기 떨리는 설운도의 눈동자;;; ㅎㅎ


 


   빛의 속도로 아들의 생일을 생각하지만... 생각이 나지 않는 듯;;; 현대 아버지는 생일을 모른다고 대답하는데... ㅎㅎ 주변 사람들을 빵 터뜨립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수석을 직접 캐러 가냐는 질문에... 기품있는 말로 수석은 탐석하러 간다는 표현을 한다고 말하는데... 이때 아들이 엄마는 맨날 저 돌 좀 치아루가 말한다고 전하는데-0-... ㅎㅎ 




   수석 이야기를 하면서 신이난 설운도... 현재 집에서 가장 고가품 수석에 대해 설명을 하는데... 여자 남자가 춤추는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 아들의 눈에는 미역 같은 모습으로 보이나 보네요. 운도 당황;;;ㅎㅎ 




   또 다른 수석을 보여주는 설운도... 정말 신이 나보입니다. 도마뱀 모양의 수석을 설명하는데... 이 수석이 150만원 정도 한다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수석 작품을 소개를 하는데요. ㅎㅎ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작품보다는 가치... 즉 돈이 얼마인가에 대한 관심이 더 큰 것 같아요. 이에 발끈해서 어떻게 작품을 돈으로 가치를 매기냐는 설운도 씨... 아버지들은 역시 다 비슷비슷 한 것 같아요. 그렇게 식사전 계속해서 수석 박람회를 강제 관람하는 홍자매...ㅎㅎ



<출처. 미운 우리 새끼 내용 참고> 


2019/06/10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는?

2019/05/28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침! 다이어트,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2019/04/22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소문난 효자 김영광... 홍진영 엄마 마음을 사로잡아!!

2019/04/17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이상형 고백!! 쌍꺼풀 없는 조승우가 좋아!! 김종국은 친한 선배!!

2019/04/07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이태란의 결혼 스토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