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는?

알풀레드 2019. 6. 10. 23:40
반응형



   지난 9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은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어디로가 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언제나 흥이 넘치는 홍진영!! 하지만 언니 홍선영은 다이어트로 인한 휴유증으로 기분이 살짝 안좋은 !!ㅎㅎ




   홍진영이 노래를 부르면... 항상 화음을 넣어왔던 홍선영이지만... 오늘만큼은 뭔가 긴장된 모습으로 화음을 넣지 않은채!! 굳은 표정을 보여줍니다. 




   알고보니... 졸려서... ㅎㅎ 화음을 넣지 않았던 것... 동생에게 하품을 하면서 피곤함을 호소하는데요. 홍진영의 말에 따르면 최근 새벽 내내 잠을 못 잤다고 합니다. 




   그러다 약은 잘 먹었냐고 말하는 진영!! 무슨 약을 말하는 것일까요? 배가 너무 고프다며... 마지막 식사를 한 때가 어제 오전 10시 30분이라고 말하는데요. 하루동안 식사를 하지 못했나 봐요. 




   하루동안 식사를 하지 못한 홍선영은 유독 까칠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언니에게 장난을 한번 걸었다가... 사자후 한방에 바로 꼬리를 내리는 진영!!ㅎㅎ




   최근까지 다이어트를 감행하며 상당히 많은 살을 뺀 선영... 약 7kg을 감량했다고 해요. 




   그리고 홍선영과 홍진영이 향하는 곳은 어디? 홍자매가 향한 곳은 바로 병원이었군요. 신체계측과 내시경 그리고 CT와 초음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건강 검진을 받는 날이었네요. 


 


   검사 시작 전 간단한 문진표부터 작성하는 홍 자매... 문진표를 작성하는 순간에도 배가 고픈 선영은 아주 예민한 상태로... 동생에게 아주 까칠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우선 심장 검사 진행!! 그리고 혈액검사를 진행하는데... 간호사 선생님이 뭔가 어려운 듯... 팔을 꾹꾹꾹 누르는데... 혈관이 보이지 않아서... ㅎㅎ 난감해 하는 군요. 




   양팔을 바꿔가며... 혈관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선생님... -0-;;;... 상당히 난감... 결국 팔뚝에서 손등까지 찾아와서 혈액을 채취합니다. 




   그렇게 무사히 채혈한 후... 복부 CT 촬영에 돌입...




   CT를 촬영하던 선생님은 매우 심각한 표정으로... 생각보다 심각한 지방 상태를 보여줍니다. 




   이후 폐검사와 수면 내시경이 진행되고...




   수면 내시경이 끝난 후 비몽사몽간에... -0-;;;... 햄버거와 소곱창이 보고 싶다는 선영... 못살아요..ㅎㅎ




   건강 검진이 끝난 후... 선영의 건강 상태는 어떨까요? 선생님은 아주 심각한 상황이라고 말을 합니다. 현재 상태로 두면 당뇨 때문에 응급실에 올 확률이 한달안에 100%라고 하네요. 헐... 




   당뇨뿐 아니라 혈관 상태도 심각하다는데요. 건강검진 경력이 약 30년 전도 돼는 선생님은 환자가 안와도... 환자에 대해 어느정도 알 수 있는데... 결과만 봤을 때는 60대 환자가 들어올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복부 주변의 체지방 CT 결과는? 내장과 내장 사이를 가득 메운 내장지방... 내장지방이 많게 되면... 고혈당, 고혈압, 고콜레스테롤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상당히 건강이 안좋은 상태인 것을 알 수 있네요. 



 

   술을 먹지 않은 선영의 지방간이 심각하다는 것은... 곡류를 많이 먹는 식습관 때문에 술 먹는 사람과 유사한 간의 상태를 보인다고 설명을 해줍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충격적인 한마디... 홍선영의 혈관 나이 검사 결과... 65세로 나왔다고 합니다. 본인도 매우 충격을 받은 모습이네요. 


 

 

   검사 결과의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선영... 착찹한 마음을 금하지 못하네요. 이제는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는 필수 조건이겠죠? 그렇게 홍선영은 다시한번 다이어트 의지를 다져갑니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영상 참고>


2019/05/28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침! 다이어트,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2019/04/22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소문난 효자 김영광... 홍진영 엄마 마음을 사로잡아!!

2019/04/17 - [★☆생활뉴스☆★/연예:)] - 홍진영 이상형 고백!! 쌍꺼풀 없는 조승우가 좋아!! 김종국은 친한 선배!!

2019/04/07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이태란의 결혼 스토리!!

2019/03/25 - [★☆방송리뷰☆★/미운우리새끼:)] - [미운우리새끼] 홍선영, 홍진영 자매!!! 김신영 표 다이어트 도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