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연예:)

홍진영 이상형 고백!! 쌍꺼풀 없는 조승우가 좋아!! 김종국은 친한 선배!!

알풀레드 2019. 4. 17. 12:01
반응형


   1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홍진영의 인싸특강'을 열었습니다. 방송 시작부터 '너~' 라는 유행어를 통해 유쾌한 시작을 알렸는데요.  




   이어 홍진영은 '엄지 척'은 험지로 불러야 한다며 노래를 불렀는데... ㅎㅎ 정말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시청자들은 졸린 아침부터 홍진영의 목소리를 들으니 졸릴 틈이 없다며 좋아했다고 하는 후문!!ㅎㅎ




   홍진영의 인싸교실에 앞서 그녀의 인사자격 테스트를 하는데요. 인싸력!! 30초 초침이 나갈 동안 O/X 대답을 시작하고... 


1. 어디서나 당당한 홍진영을 주눅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 O... 

2. '따르릉' 처럼 작사작곡을 한 곡이 10곡은 넘는다? X... 

3. 썸 탈때 이성을 넘어오게 하는 나만의 기술이 있다? O... 

4. 홍진영 말고 더 인싸다운 예명을 생각해본적이 있다? O... 

5. 행사의 여왕답게 특이한 곳에서 노래를 불러본적이 있다? X...

6. 언니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나만의 기술이 있다? O... 

 



   먼저 X라고 대답한 질문 중!!! ㅎㅎ 홍진영을 눈치보게 하는 사람이 있다는데... 과연 누구일까요? 네 바로 그 사람이 맞습니다. ㅎㅎ 요즘 미운 우리새끼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홍선영이라고 합니다^^;; 일반 자매이기 때문에 눈치 보게 하는사람이라고 하며... ㅎㅎ 구지 연예인을 뽑으라면 김영철이라고 답하는데... ㅎㅎ 대답하기 난감하니 잘 빠져나간듯^^




   강호동은 신인 때 정말 어려운 사람이었지만... 지금은 상당히 좋다고 하며... 이영자 역시 상당히 자신을 잘챙겨준다고 말합니다. ㅎㅎ




   홍진영만의 연애기술은? 자신이 정말 바쁠 때도 조금더 바쁜척... 바쁜 와중에도 연락하는 척!! 하라고 합니다. 본격적인 질문이 들어가기 시작하는데!! 이때 언급되는 김종국은 어떻냐고 묻는 김영철...




   질문을 받자마자... 언제적이냐면서!!!ㅎㅎ '이 곳은 소식이 늦네요. 김종국 오빠는 그동안 누누이 이야기한 것처럼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 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ㅎㅎ '굉장히 좋아하는 오빠고 존경하는 선배' 라고 답합니다^^ 종국 어머님이 이 방송을 싫어합니다^^;;;




   그렇다면 최근 홍진영의 스타일은 누구냐는 질문!! 이에 홍진영은 편한 사람이 좋다며... 얼굴만 봤을 때 이상형은? '지금 이순간~~' 을 부르며 조승우를 지목합니다. 얼굴이 선하게 생겼으며... 쌍꺼풀이 없는 눈이 좋다고 고백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조승우를 만난적은 없다고 하네요. 김영철은 조승우와 홍진영이 참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하고... 오~ 감사합니다.. 라는 영혼없는 ㅎㅎ 모습... 그냥 던진 말인가? ㅎㅎ 홍진영이 조승우가 이상형이라는 말을 꺼내자^^ 조성우가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어지는 질문!!! 홍진영이 생각한 다른 예명은? '쌈바 홍'!!! ㅎㅎ 참 홍진영다운 말이죠^^ 언제가 유쾌한 흥을 몰고다닐만한 예명인 것 같아요!!ㅎㅎ 자신의 모든 아이디가 '쌈바 홍'이라고 자신있게 말합니다. ㅎㅎ 김영철은 뒤집어 지네요!!




   그러고보니 홍진영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쌈바 홍이 맞네요^^




   그리고...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을 이기는 방법은? 일단 바로 대꾸를 안하고 살짝 떨어져 있다가... 서로 기분이 풀릴 때 쯤 치킨... 족발... 등 먹을 것을 이용하여 언니의 마음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김영철은 한술 더 떠서... 언니는 탄산만 줘도 풀릴 것 같다네요!!ㅎㅎ




   이러한 질문을 끝으로!! 홍진영의 인싸교실 자격 테스트가 끝이 납니다^^ 여전히 유쾌하고... 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홍진영!! ㅎㅎ 정말 비타민 같은 연예인인 듯 합니다. ㅎㅎ



<출처. 김영철의 파워FM 내용 참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