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포항/구룡포] 대게싸게맛볼수 있는 곳!! 구룡포대게유통센타 방문기!!

알풀레드 2019. 1. 23. 10:50
반응형

[경북/포항/구룡포] 대게싸게맛볼수 있는 곳!! 대게유통센타 방문기!!




   오늘 포스팅할 곳은 구룡포의 대게유통센타입니다.^.^. 구룡포에는 워낙 대게가 많이 나오는 장소라 자주 찾아가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방문해본 곳은 구룡포대게유통센타, 대게마트, 구룡표대게직판장 3 곳으로... 거의 반도매가로 대게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수 있죠.




   직판장이나 유통센터를 방문하시는 분은.. 순수한 대게만 맛보로 가신다고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밑반찬이 거의 제공되지 않기 때문이죠. ㅎㅎ 구룡포대게유통센타의 장점은 박달급 대게까지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구룡포대게직판장은 박달급을 먹기가 힘들어요. 




   구룡포대게직판장 역시 시스템은 가격별로 구분된 대게를 살펴보고... 구매한 후 식당으로 가서 바로 먹는 시스템입니다^^




   구룡포대게유통센타에는 다양한 종류의 대게가 판매되는만큼... 인기있는 가격대가 있는데요. 바로 25,000원짜리는 오후가 되면.. 먹기가 힘들어요. 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대로 너무 과하지도.. 너무 부족하지 않는 가격대인것 같네요. 




   저희도 오후.. 1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만원짜리와 만오천원짜리는 가득했어요^^.. 그리고 감히 처다볼 수 없는 박달급 100,000원짜리의 위엄... ㅎ ㅑ.. 박달급 대게를 먹고 싶었으나..ㅠ.ㅠ.. 15,000원짜리로 넘어갔네요!!




   다른 직판장이나 대게마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다양하다는 점이 구룡포대게직판장만의 장점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번해 대게를 맛보실 분은.. 자신들의 예산이나 여행 특성을 잘 살려서 식당을 찾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정찰제가 아닌 곳은.. 잘못하다가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깐요..ㅎㅎ




   대게와 함께!! 대게볶음밥은 필수!!ㅎㅎ




   대게를 다드신 분은... 식당 앞에 있는.. 후식으로.. 바나나빵을 하나 먹어주는 센스!!^^!!ㅎㅎ 이로서 구룡포 대게 판매점을 다녀온 포스팅을 마칩니다. ^^.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2019/01/22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구룡포]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추천 카페! 안녕, 구룡포..

2019/01/19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 대게 싸게 먹을수 있는 맛집:) 구룡포대게직판장 대게 가격 및 현황 알아보기!!

2019/01/01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구룡포맛집] 구룡포 대게마트 방문기!! 현재 대게 현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