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경주/황리단길맛집] 도마한판과 스키야키가 있는 대릉원 밥집:) 낭만식당!!

알풀레드 2019. 2. 10. 01:36
반응형

[경북/경주/황리단길맛집] 도마한판과 스키야키가 있는 대릉원 밥집:) 낭만식당!!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대릉원 맛집 낭만식당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최근 경주 황리단길이 핫한 장소로 떠오르다보니.. 겨울 주말인데도 황리단길을 걷는 사람들이 넘처납니다^.^ 간만에 콧바람을 쐬로 경주를 갔다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당황을 했다는..ㅎㅎ




   이번에 경주를 찾았던 가장 주요한 이유가 바로 스키야키를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낭만식당의 스키야키가 유명하다는 정보를 얻은 후 바로 달려갔습니다. 저희는 약 7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웨이팅 손님이 1팀 있어서... 1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을 했어요. 




   낭만식당의 내부 분위기는 특별히 인테리어가 예쁘거나 하진 않아요. 일반 여느 식당과 다름 없는 모습!! ㅎㅎ 하지만 주문한 음식의 플레이팅은 다릅니다. ㅎㅎ 너무 예쁘게 도마한판에 음식들이 올려서 나오는데.. ㅎㅎ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입맛을 돋구는 역할을 하죠^^


<출처. 네이버 낭만식당 주요정보>



   낭만식당에서 주요 메뉴는 총 3가지로... 우삼겹 도마한판, 새우 도마한판, 낭만스키야키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새우 도마한판과 낭만 스키야키를 주문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음료 및 맥주와 사이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지만.. 밥을 먹는 거라 패스!!




   새우 도마한판과 낭만 스키야키가 나왔어요!! ㅎ ㅑ... 급하게 사진을 찍느라고 항공샷... 망...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올렸다능-0-하핫... 새우 도마한판은 왕새우 3마리와 칠리새우를 밥에 올려서 나오며... 이와 함께 계란과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죠^^ 


 


   낭만 스키야키의 경우 대패 소고기와 각종 밑반찬(단무지, 청포도, 계란, 간장, 오징어 젓갈)과 각종 채소와 어묵 그리고 육수가 담긴 그릇에 담겨와 바로 샤브샤브처럼 먹을 수 있어요. 국물이 달거나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추운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국물은 언제나 밥을 먹을 때 필수라!! 국물까지 싹싹 글어 먹었죠^^




   낭만 스키야키는 개인 화로를 주기 때문에 계속 국물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대패 소고기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만약 또 낭만식당을 방문하게 된다면 우삼겹 도마한판을 먹어보고 싶군요. 우삼겹과 함께 샐러드 비빔면이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ㅎㅎ 낭만식당 나쁘지는 않았어요. 특히 추운 겨울 스키야키를 맛보면.. 몸이 사르르 녹는 느낌?ㅎㅎ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