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경산/하양맛집] 얼큰한 일본 가정식 라멘이 생각날 때:) 텐고쿠(てんごく)!!

알풀레드 2018. 12. 11. 16:58
반응형

얼큰한 일본 가정식 라멘이 생각날 때:) 텐고쿠(てんごく)!!




   경북 경산시 하양읍에 일본 가정식 라멘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어요. 생긴지는 벌써 반년 조금 안되었는데.. 하양쪽으로 갈일이 잘 없어서 라멘집이 생겼는지도 모르고 있었다능.. 가볍게 점심으로 먹고 온거라 사진이 많이 찍지 못했네요. ㅎㅎ 아직 초보 맛블로거라.. 준비상태가 부족하네요..!!!(반성)




   ㅎㅎㅎ 비주얼을 일단 합격입니다!!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하서 얼큰 라멘을 주문했어요. ㅎㅎ 챠슈(초벌구이 후 특제 간장소스에 삶은 돼지고기)가 그릇의 1/3이 될정도로 크고, ㅎㅎ 토핑으로 목이버섯, 대파, 숙주나물, 계란, 튀긴 마늘이 잔득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 




   가게 이름은 텐고쿠(てんごく)가 무슨 말인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천국을 의미하네요. 가끔 일드에서 연기자들이 텐코쿠라고 하는 말이 천국을 말하는 것이였군요. 그럼. 우리나라 김밥천국 같은건가 라멘으로 모자랄 것 같아서 새우튀김과 닭튀김 세트를 같이 주문했어요. 튀김은 바딱 튀겨서 그런지 더욱 맛있네요. 




   가격대는 조금 하는 편.. 얼큰 라멘이 7, 500원 정도고, 라멘 이외에 차슈동이나 규동, 김치규동도 주문할 수 있어요. 역시 7,000원에서 8,000원 대... 대학가 인근에 입지하고 있어서 라멘이 생각날 때 가볍게 가서 편하게 먹고 오기 좋은 곳인듯 하네요. 덴고쿠는 프렌차이즈점인가 봐요. 위치는 하양역 맞은편 대로로 들어가다 우회전하시면 바로 보이고, 주소는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305길 43-2번입니다^^



2018/12/04 - [★☆맛집&디저트☆★/경북:)] - [경산/하양맛집] 베트남 전문음식점:) 베트남노상식당 하양점 방문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