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포항] 대게 싸게 먹을수 있는 맛집:) 구룡포대게직판장 대게 가격 및 현황 알아보기!!

알풀레드 2019. 1. 19. 19:08
반응형

[경북/포항] 구룡포대게직판장 대게 가격 및 현황 알아보기!!




   오늘은 시간을 내서 경북 포항 구룡포에 위치하고 있는 구룡포대게직판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구룡포대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서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나름 일찍 출발하여.. 약 11시 경에 도착하였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구룡포대게직판장에서 대게를 주문하려고 기다리고 있으십니다. 




   구룡포대게직판장은.. 1층에서 대게를 구입 후 2층 식당에서 대게를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마리수 상관없이 찜비가 5,000원이 더 붙습니다. 



   금일(19일 기준) 구룡포대게직판장에는 5,000원, 8,000원, 15,000원짜리 대게로 선별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선주님이 판매되는 대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대게의 살이 차있는 상태에 따라 분류를 하였고.. 크다고 무조건 맛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오늘 주력으로 판매가 되는 상품은 15,000원짜리 대게인데요. 8,000원짜리와 15,000원짜리를 섞어서 주문을 하였네요!! ㅎㅎ 5,000 원짜리는.. 패스~~ 상대적으로 다른 대게 직판장에 비해 저렴한 곳인듯...

   



   구룡포대게직판장에서 분류된 대게 이외에.. 다른 탕을 보면.. 아직까지 분류되지 않은 대게가 엄청 많이 있는데요!! ㅎㅎ 요즘 대게가 잘 잡히나봅니다!!ㅎㅎ




   그렇게... 15,000원짜리와 8,000원짜리를 주문한 후 2층 식당으로 이동을 하였는데.. 이미 손님들로 만석이라..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ㅎㅎ 지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가 20분 정도 시간이 지나자!! 드디어 대게가 등장을 합니다!!


  


   구룡포대게직판장은.. 셀프 시스템이기 때문에 수저와 가위 등은 직접 테이블로 가져와야합니다. 비닐장갑은 미리 준비하시면 좋구요!!




   다리 살은 8,000원짜리도 잘 차올라 있는데.. 몸통 안에 장과 살은.. 좀 부실한 것을 느낍니다!! 반면에.. 역시.. 가격이 두배인.. 15,000원짜리는.. ㅎㅎ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살이 차있네요!! 8,000원짜리도 나름.. 만족할 만 했어요!!




   신나게 먹부림을 한 후... 대망의 대게볶음밥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대게볶음밥은 하나당 2,000원의 추가 요금이 붙으며... 몸통의 대게 장을 잘 모아두셔야 맛볼 수 있어요!!




  구룡포대게직판장에서 맛있게 대게를 맛 본후 평가를 하자면.. ㅎㅎ 아래와 같아요.. 구룡포쪽 직판장은.. 대게마트와 구룡포유통센타.. 그리고 대게직판장 3군대를 다녀와봤는데.. 장단점을 말씀드리자면.. 구룡포대게직판장은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는 점.. 가성비가 짱입니다.. 대게마트는 외부음식이 반입되기 때문에 지인들과 함께 와서 하루 놀고가기 편하구요!! 대게유통센터는 박달급은 아니지만.. 상당히 큰 놈(25,000원, 50,000원 급)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네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2019/01/01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구룡포맛집] 구룡포 대게마트 방문기!! 현재 대게 현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