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포항/구룡포]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추천 카페! 안녕, 구룡포..

알풀레드 2019. 1. 22. 09:45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추천 카페! 안녕, 구룡포..




   안녕하세요^^ 알풀입니다. 지난 구룡포대게직판장 포스팅에 이어 구룡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바로 안녕, 구룡포 카페인데요. 바다가 뷰가 한눈에 보여서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으로... 제주도에 놀로온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ㅎㅎ



 

   안녕, 구룡포 카페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요. 건물 외관이 깨끗하고.. 종종 구룡포쪽은 대게를 먹기 위해 방문하는 곳인데.. 전혀 몰랐으니 말이죠..ㅎㅎ 안녕, 구룡포 내부로 들어오면.. 한가지 특이한 점이.. 바다 뷰가 보이는 코너쪽에 공기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누워서 감상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예쁜 조명은 덤으로 감상을 할 수 있죠^^ 




   전체적으로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으며... 내부 좌석도 상당히 많아서 웬만하면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다만.. ^^ 바다를 볼 수 있는 창가쪽은 경쟁률이 좀 치열한 편인데요. 이렇게 편하게 앉아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카페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가격은 뭐.. 일반 다른 카페와 비등비등하며.. 부담되는 정도는 아닐 듯 합니다. 보통 아메리카노가 4,000원 정도하고... 티 종류는 6,000원대 가격입니다.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블루베리 스무디를 주문하고!! 착석... ㅎㅎ 분위기가 정말 쩔었어요!! 제주도에 와있는 느낌이랄까? ㅎㅎ 아쉬운 점은..ㅠ.ㅠ.. 진작 정보를 검색하고 갔다면... 구룡포 특유의 음료를 맛보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ㅎㅎ 인스타그램을 보면... 안녕, 구룡포에서 꼭 주문하는 음료가 있더라구요!! 아쉽..

 



   안녕, 구룡포는 루프탑 카페로...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1층은 뷰가 정말 좋긴 한데.. 앞에 건물들이 조금 아쉬운 편이거든요. 




   2층에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따로 사진을 남기지는 못했는데...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ㅎㅎ 대구 도심에서 가볍게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구룡포를 방문하실 분들은... 이 안녕, 구룡포 카페를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2019/01/19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 대게 싸게 먹을수 있는 맛집:) 구룡포대게직판장 대게 가격 및 현황 알아보기!!

2019/01/01 - [★☆맛집&디저트☆★/경북:)] - [경북/포항/구룡포맛집] 구룡포 대게마트 방문기!! 현재 대게 현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