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북/경산] 사동 양곱창 맛집:) 백양왕십리돌곱창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1. 18. 00:00
반응형

경산 사동 양곱창 맛집 백양왕십리돌곱창 방문기!!




   과거 마마무의 멤버인 화사가 나혼자산다라는 프로그램에서 곱창을 소개한 이후 곱창대란이 한번 일어났었죠?ㅎㅎ 오랜만에 지인과 함께 양곱창이 생각나서 경산 사동 인근에 위치한 백양왕십리돌곱창집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백양왕십리돌곱창에서 판매되고 있는 메뉴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잘꾸며놓았군요.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는 매우 밝고 깨끗한 모습으로 젊은 사람들이 자주 찾아올 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고 보니 메뉴판을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군요. 가격은 모둠한판에 4만2천원으로 다른 블로그에 소개된 가격에 비해서 상승하였습니다. ㅠ.ㅠ.. 최근에 올랐나봐요.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역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모둠으로...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초벌을 위해 약 10분 정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곱창이라.. 기대가 되네요.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되고... 주거니 받거니... 지인과 오랜만에 나누는 일생이야기...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모둠이 나왔네요. ㅠㅠ. 대창, 곱창, 염통과 함께 버섯 김치 및 채소가 나오는데...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맛은 기가 맥힙니다. ㅎㅎ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네요^^




   곱창을 폭풍 흡입하고.. 둘이서 먹었는데... 먼가 아쉽다능... 그래서 또 볶음밥을 시켜먹었죠.ㅎㅎ 볶음밥에 붉은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하면서도.. 다른 집에서 느낄 수 없는 맛이 있네요. ㅜㅜ.. 볶음밥 역시 폭풍 흡입을 하였어요.




   대구까지 나가지 않고 인근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백양왕십리돌곱창집.. ㅎㅎ 기회가 있으신 분은 한번 맛보로 가보세요^^ 정말 맛이 있네요. 하지만.. 솔직히 건강한 음식은 아니기에.. 저는 두어달에 한번씩 맛을 본답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