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경북:) 맛집&디저트

[경산/하양맛집] 베트남 전문음식점:) 베트남노상식당 하양점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2. 4. 11:15
반응형

하양 맛집:) 베트남노상식당




   지난달 베트남 노상식당이 하양 인근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하양 주변 상권이 대구카톨릭대학교나 대구대학교가 입지하고 있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의 입맛을 겨냥한 것일까요? 요즘들어 베트남 음식점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인 것 같네요. 간만에 새로운 음식점이 개업했다는 소식에 지체없이.. 베트남노상식당으로 향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베트남 음식은 역시.. 쌀국수와 반미 정도가 생각이 나는데요. 베트남노상식당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상당히 놀랐습니다. 저희는 그중 노상 프리미엄 쌀국수와 게살 파인 볶음밥을 메인으로 하고 호치민 새우크로켓 2p를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베트남노상식당 가게 분위기를 사진으로 담아내었는데요. 깔끔하고 베트남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려놓은 것 같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인 5시 20분쯤에 식당에 들어왔는데.. 6시 정도가 되니.. 가게 안에 손님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네요. -0-. 미리 사진을 많이 찍어두었어야 하는데.. ㅎㅎ 수다를 떨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남기지 못했어요.




   본격적으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 메뉴는 바로 프리미엄 쌀국수.. 양지와 우삼겹이 들어있어.. 쌀국수의 고유의 맛과 진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어서 게살 파인 볶음밥은 파인애플과 게살을 함께 볶아서 담박하고 달콤함이 배가 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뭐.. 일반 볶음밥이랑 별반 차이는 없는 듯 하네요. 퐁커리나 BBQ 라이스를 먹어볼 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호치민 새우 크로켓은 새우살이 듬뿜 들어간 튀김으로.. 역시.. 새우는 어떤 음식과도 조화가 잘 되는 것 같네요. 크로켓을 주문한 것은 신의 한수!!ㅎㅎ 두가지 양념이 등장하는데.. 하나는 고추 냉이같이 맵고.. 하나는 뭐 일반 양념 통닭에 나올만한 양념인듯.. ㅎㅎ




   하양 인근에서 식사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찾아가서 베트남 음식을 먹어도 좋은 만한 곳인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함께간 지인과 다음에 다시 찾기로 하고.. 똠얌꿍이나 베트남 샌드위치 플레이트 그리고 뿐짜를 맛보기로 했어요. ㅎㅎ 다시 찾을만한 곳인듯 합니다^^




   베트남노상식당의 위치는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25길 30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1:30분에서 9시 30분 사이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