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태국 4인방 노래방 방문기! 가수 그린이 부른 'If I ain't got you'

알풀레드 2019. 4. 7. 01:48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태국 친구들이 숨겨진 가창력을 마음껏 뽐냈습니다. 특히 태국 가수출신이었던 그린이 부른 'If I ain't got you'는 그야말로 대히트...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죠^^




   부대찌개로 배부른 식사를 마친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동전 노래방입니다. 한국 여행을 하는 동안 그린은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타령했다고 합니다.ㅎㅎ 친구의 간절한 요청에 따라 노래방으로 고고!! 


 



   여행전 사전인터뷰에서 6년동안 학업과 가수 활동을 병했했었다고 소개한 그린... 그린의 노래 실력은 한번 봐야겠죠?^^?ㅎㅎ 그동안 빙구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그린... ㅎㅎ 이미지 탈피에 성공을 하게 될지? ㅎㅎ




   한국식 코인 노래방이 낯선 친구들... 타차라를 따라 룸으로 이동하고!! ㅎㅎ 착석한 후 본격적으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요.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은 그린!! ㅎㅎ 노래실력을 뽑내기 위해 마이크 테스트를 합니다. ㅎㅎ



 



   그린이 선곡한 곡은 바로 앨리샤 키스의 'If I ain't got you'... 이곡은 여자들도 부르기 힘든... 파워풀한 고음이 돋보이는 노래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린은 여자 키로 부른다고 합니다. ㅎㅎ 와우!! 그린은 소울을 불태우기 위해 옷을 주섬주섬 벗기 시작하고...ㅎㅎ


 



   간주부터 간드러지는 애드리브!!ㅎㅎ 친구들을 위한 깨알같은 개그까지!!ㅎㅎ




   오우 본격적인 노래가 시작되자... 간지러지는 목소리에... 안정적인 고음으로 모두 놀라게 만듭니다. 맞아.. 그린 가수 출신이었죠? ^^


 



   이어서 그린이 똔에게 신호를 보내자... 화음을 넣어주는데요. 똔 역시 목소리가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mc들은 그 모습을 보고 같이 행사를 뒤는 수준이라고 말합니다. ㅎㅎ




   두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울려퍼집니다. 




   고음 부분이 닥쳐오자... 와... 그린의 고음 처리... 역시 가수입니다. -0-. 너무 잘 불러요.ㅠ.ㅠ. 부럽습니다. ㅎㅎ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왜(?) 갑자기 이런 장면을 보여주는 거죠? ㅎㅎ


 



   이어지는 똔이 노래 실력을 뽐냅니다. 이미 앞서서 그린의 노래에 화음을 넣어주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잘 부를 것 같죠? ㅎㅎ



 

   숨은 강자 똔이 고른 노래는? 어디선가 익순한 전주가 흘러나오는데요.. ㅎㅎ바로 천국의 계단 OST인 김범수의 보고싶다네요. 헐... 역시 드라마 덕후 답죠? 




   의외로 한국인 발음이 상당히 좋은 똔... 물론 뜻을 잘모르지만... 노래 가사를 그냥 외어버린 것 같아요. 



 

   흥이 오른 태국 4인방... ㅎㅎ 타차라까지 열창에 합세하는데요. ㅎㅎ 막간을 이용한 그린의 애드리브.. ㅎㅎ 그린 같은 친구가 주변에 있으면 항상 주위가 즐거워 질 듯해요. 




   이번에는 타차라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다음 곡 예약!!ㅎㅎ 앞서 그린과 똔이 노래를 너무 잘 불러 버리니... 혼자 부담 백배!!ㅎㅎ




   타차라가 선곡한 곡은 바로 멜로망스의 선물!!ㅎㅎ 타차라가 열창을 시작하는 가운데... 세 사람은 신경도 쓰지 않고.. ㅎㅎ 자기네들끼리 따로 놀기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친구들이 노래방 갈 때 볼 수 있는 모습이죠.




   타차라의 모습이 참 외로워 보여요;;; ㅎㅎ 항상 노래를 잘부르는이 가장 첫 스타트를 끊은 후 뒤로 갈 수록 집중력이... 


 



   타차라의 노래가 끝나자!!! 이어지는 나뷘이 노래를 부르는데요. 역시 이 친구는 조용히 자신의 노래를 부릅니다. ㅎㅎ 그런데 나뷘 역시 노래 실력이 상당합니다. 




   그렇게 태국 4인방은 마지막 밤... 코인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역시 노래방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팀이 있었죠. 바로 스웨덴 팀의 제이콥과 친구들... 야콥과 패트릭.. 그리고 빅터가 생각나죠? ㅎㅎ 노래방에서 가장 재미있게 놀았던 친구들이었는데.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4/0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르손 알레한드로의 칠레 가족 방문기! 예고편!!

2019/03/2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소갈비찜 방문!!

2019/03/1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인천 공항에서 아로파 호텔까지 가는길!! 한국 추위에 좌절!!!

2019/03/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편! 태국에서 온 쭐랄롱꼰 왕립대학 출신의 3인방 소개!!

2019/03/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롱프라서드! 네팔에 이어 태국 친구들의 방문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