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소갈비찜 방문!!

알풀레드 2019. 3. 24. 01:39
반응형



   지난 21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가 방송되었는데요. 보통 2일차 여행부터 시작이 되지만 이날은 과학자 친구인 나뷘이 천문대를 방문한 이후 이곳에 매력에 빠져서 예상시간보다 조금더 지체를 하게 되었죠.^^.   




   천문대를 떠날 때 나뷘의 아쉬워하는 표정이 선하네요. ㅎㅎ 안내하시는 분도 나뷘이 자신의 말에 집중을 해주니.. ㅎㅎ 정말 친해진 모습이었는데.. ㅎㅎ 아쉬운 이별을 뒤로한채 친구들은 타차라가 기다리는 잠실역으로 이동합니다. 




   타차라와 태국 3인방의 만남!!! 먼가 감동 따윈 없이 따뜻한 곳으로 이동을 하는데요. ㅎㅎ 




   사전 인터뷰에서 타차라와 만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그린의 표정은 멍... 똔 역시 멍... 실은 2주 전에 봤다고 고백하는 타차라... ㅎㅎ 다른 친구들은 보통 1년에서 5년까지 오래 못본 친구들이 있어 감동이 더해졌는데... 이번에는 가까운 시간에 만남을 가져서... ㅎㅎ 감동이 없었던 것 같네요. 마치 어제 만난 친구처럼..


 



   타차라는 배고픈 그린, 똔, 나뷘을 위해서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데요. 과연 어떤 음식을 소개해 줄까요?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소갈비찜으로 유명한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이라고 합니다. 한식을 제대로 대접하고 싶다고 말하는 타차라... 친구들을 위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ㅎㅎ




   자리에 착석한 후 오늘 먹게 될 메뉴에 대해 친구들에게 설명하는 타차라... 그중에서도 궁중갈비찜을 주문하는데요. 가격이 좀 하긴 하네요^^한우니깐...




   타차라가 주문을 하고 있는 사이... 우리 먹방 요정 그린은... 메뉴판에서 다른 메뉴 하나를 선정하는데요. 그린이 먹고 싶어하는 메뉴는 바로 한우 버섯 불고기!!ㅎㅎ 한우 버섯 불고기까지 추가로 주문합니다^^ 그린의 표정이 완전 신나보여요..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사이... 타차라는 추운 계절에 한국을 방문한 친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역시 리액션 대장은 그린... 그리고 똔 역시 소심한 리액션... 나뷘은... ㅎㅎ 리액션 없이... 기대만^^




   타차라가 준비한 선물을 바로 핫팩인데요. 더운나라에서 살고 있는 태국 친구들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 물품입니다. 친구들에게 친절히 핫팩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타차라..




   이어서 마스크까지 준비해주는 타차라... ㅎㅎ 센스있게 한글이 적혀있는 마스크인데.. ㅎㅎ 내용이..ㅎㅎ 접근금지... 




   그러는 사이 등장하는 소갈비찜... 와우 비주얼이 그냥... 어마무시하네요.. 대박...



    

   이어서 등장하는 메뉴에 그린의 리액션도 커지고. 나뷘은 그저 멋쩍게 웃을 뿐. 


 



   그 이유는 바로 두번째 음식인 한우 버섯 불고기의 등장했기 때문이죠!! ㅎㅎ 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 


 



   태국인들에게 한국의 소갈비찜과 불고기는 입맛에 잘 맞을까요? 




   친구들이 먹기 좋게 소갈비찜을 손질하는 타차라... 와.. 정말 맛있겠네요. 기다리기 힘든지 똔은 손질하고 있는 소갈비의 국물을 먼저 맛보는데요. 정말 만족해 합니다^^


 



   이어서 나뷘 역시 국물을 떠먹는데요. ㅎㅎ 맛있어 하지만... 리액션만으로는 ㅎㅎ 맛있는지... 맛없는지 알 수가 없어요^^ 



   

   미식가 그린은... 그냥 얼굴에 맛있다는 것이 다 표현이 됩니다^^




   소갈비찜과 불고기를 먹은 후!!! 태국 친구들에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은? 불고기보다는 소갈비찜이^^ 맛이 진해서 더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ㅎㅎ




   투표 결과... 세 사람 모두 만장일치로 소갈비찜 선택!!ㅎㅎ




   식사를 마친 후 타차라는 한국 여행 첫날이 어땟냐고 묻는데요. 그린은 나뷘이랑 똔이랑 함께 여행을 와서 너무 좋다고 말합니다.  




   이어 나뷘은 한국에서 이런 추위를 경험한 것이 가장 인상적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한국에서 별을 보았다는 점이 너무 행복했다고 합니다. 




   똔의 경우... ㅎㅎ 노코멘트!! 아직 좀더 여행을 해봐야...ㅎㅎ




   그렇게 태국 친구들의 첫날 여행은 소갈비찜과 함께 마무리가 됩니다^^ 타차라의 메뉴 선정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와.. 소갈비찜은... 정말 맛보고 싶네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참고>


2019/03/1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인천 공항에서 아로파 호텔까지 가는길!! 한국 추위에 좌절!!!

2019/03/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편! 태국에서 온 쭐랄롱꼰 왕립대학 출신의 3인방 소개!!

2019/03/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롱프라서드! 네팔에 이어 태국 친구들의 방문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