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르손 알레한드로의 칠레 가족 방문기! 예고편!!

알풀레드 2019. 4. 5. 17:28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제르손 알레한드로의 칠레 가족 방문기 예고편-


   타차라와 유쾌한 태국 친구들의 한국 여행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이번 타차라와 태국 친구들의 여행기를 보고 그들의 문화를 잘 알게된 계기가 되었는데요. 똔, 그린, 나뷘... 이번 여행을 통해 한국의 문화를 재미있게 잘 경험하였기를 바라며!!! 아쉬운 작별인사를 나누었습니다. 




   항상 이별의 순간은 정말 마음이 아프죠. 하지만 태국친구들은 끝까지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보통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10년정도까지 기약없는 이별을 했던 친구들이 많았던 반면... 이번에는 아시아권 친구들이다보니... 




   지난주에 만났고... 이별 후 다음주에도 만난다는 타차라와 태국 친구들... ㅎㅎ 뒤도 안돌아보는 쿨한 이별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참 아쉬웠어요ㅠㅠ.




   그리고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를 찾는 21번째 나라는 바로 칠레입니다^^ 벌써부터 흥이 올라옵니다? ㅎㅎ 칠레는 라틴아메리카 대륙에 속하는 나라로 알려져있죠. 




   이미 인근 지역에 있는 멕시코와 파라과이 친구들이 이미 한차례씩 한국을 방문하였었는데요. 그들의 넘치는 열정과 흥으로 인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었죠^^ 


 



   이번에 한국을 방문할 칠레 친구들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ㅎㅎ 이번 호스트는 칠레에서 온 제르라고 합니다!!




   풀네임은 제르손 알레한드로 카스티요 리바스라고 하고... 나이는 40세.. 한국 거주 20년 차로 상당한 한국어 능력을 보유하고 있네요. 이분은 방송인이 아닌가 봐요.. 보통 비정상회담이나 인기 유튜버를 호스트로 모시는 반면... 제르손에 대해 알아봤는데... 전혀 알려지지 않은걸 보니^^ 한국 생활을 하는 일반인을 모셨나봐요. 




   인터뷰를 진행하는 중.. 제르의 아버지는 한국을 너무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하는데요. 한국과 인연이 있나봐요^^ 아버지가 하는 모든 말들은... 기-승-전-한국이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제르의 아버지는 1993년 천안에 있었다고 합니다. 즉 장학생에 선발이 되어 천안에서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ㅎㅎ 본인의 꿈은 한국에서 죽는(?) 거 였다는 제르의 아버지.. 한국 생활이 참 마음에 들었었나 봐요^^ 하지만 그럴 용기는 없었지만.. 이라고 말하는 귀여운 아버님!!ㅎㅎ




   아버지의 한국 사랑 덕분에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말하는 제르... 아버지의 한국 사랑이 어느정도인가 하면? 제르 동생들의 이름이 정미, 소영, 하람이라고 합니다.ㅎㅎ 한국식 이름이네요^^




   이번에 제르가 초대한 친구들은 바로... 한국 이름을 가진 칠레 자매들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색다른 조합이네요. ㅎㅎ 요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는 다양한 연령층이 시청하는만큼... 초대하는 이들은 다양한 조합으로 초대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




   때로는 가족들을... 때로는 남성친구들... 때로는 여성친구들... 때로는 혼성친구들... 이번에는 아이까지 함께 하는 자매들^^ 이번편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ㅎㅎ 그녀들이 웃는 모습만 봐도 성격이 정말 좋을 것 같이 느껴지죠? ㅎㅎ




   과연 칠레 자매들의 여행기는 시청자들에게 어떠한 웃음을 선사하게 될지...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없었던 편이... 러시아나 모로코 같이 여성 친구들이 왔을 때 였는데요. 그나름의 매력이 있긴 했지만.. 아무래도 공감이 안되는 부분이 있다보니.. 아쉬운 점이 많았어요.  




   하지만 또 그 나름대로 여행에 있어... 다양한 우여곡절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그 편들도 유심히 보기도 했어요. 이번에는 아이를 데리고 다니며 여행을 하는 가족들이 어떠한 여행을 하게 될지도 궁금하긴 하네요^^




   제르의 아버지가 한국을 워낙 사랑하다보니... ㅎㅎ 한국 여행도 능수능란하게 진행되는 것을 예고편에서 볼 수 있어요!!




   ㅎㅎ 얼른 다음주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내용 참고>


2019/03/2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명가원설농탕 석촌호수점 소갈비찜 방문!!

2019/03/1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와 태국 3인방! 인천 공항에서 아로파 호텔까지 가는길!! 한국 추위에 좌절!!!

2019/03/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2.태국:) 타차라]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편! 태국에서 온 쭐랄롱꼰 왕립대학 출신의 3인방 소개!!

2019/03/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타차라 롱프라서드! 네팔에 이어 태국 친구들의 방문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