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친구들이 머문 호텔은?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

알풀레드 2019. 2. 16. 11:20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친구들이 머문 호텔은?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




   지난 시간 예술의 나라 폴란드에서 새로운 친구들이 한국 여행을 시작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였는데요. 바로 여성 1명 + 남성 2명의 혼성 친구들로 이루어졌죠.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하는 이렉과 로베르트 그리고 카롤리나는 인천공항으로 입국하였는데요. 상당히 밝은 모습으로 ^.^ 행복한 여행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ㅎㅎ 특히 캡틴 핑크!! 카롤리라... 웃는 모습이 너무 호탕하고 예뻐보이네요.ㅎㅎ




   인천공항에서 첫번째로 이동할 목적지는 바로 숙소!! 사전인터뷰에서 숙소는 경북궁 근처 지역으로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ㅎㅎ 버스를 타기위해 정류장으로 향하는 친구들... 특히 카롤리나가 친구들 사이에서 카리스마도 있고.. 리더십이 있다보니...^^... 남사친들은 그런 카롤리나를 졸졸졸!!!ㅎㅎ




   그리고 버스정류장에 도착한 폴란드 3인방... 캡틴 핑크는 친구들에게 하차지점을 찾아달라고 부탁하고... 처음 오는 곳이다보니.. 헤매기 시작하는 이렉과 로베르트..ㅎㅎ



 

   그리고 대충 먼저오는 거 타고 가자는 로베르트!!! 어디선가! 누구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캡틴 핑크 카롤리나 출동!!! 남사친들이 망설이고 있는 사이... 곧장 매표소로 가 표와 함께 하차지점 확인까지!! 듬직한 친구죠?ㅎㅎ




   버스를 타고 서울로 향하는 친구들.. 버스안에서 낯선 이국의 경치를 즐기는 폴란드 친구들^^ 항상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를 보면... 외국인 친구들은 서울로 가는길에 보여지는 풍경들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서울 종로에 도착한 친구들은 본격적으로 숙소로 향하는데요. 촬영할 당시 날씨는 정말 따뜻하고 좋았나 보네요^^ 프셰므 의문의 1패.. 하지만..ㅠ.ㅠ. 저녁이 되면 날씨가 쌀쌀해요.. 따뜻하게 입고 여행하세요!!ㅎㅎ




   숙소에 들어가기 직전... 근처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을 음식들을 구매한 후... 드디어 숙소에 도착을 합니다...




   이번에 친구들이 베이스 캠프로 활용하게 될 경북궁 근처 인사동에 위치한 호텔의 이름은... 바로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라고 합니다^^ 주소는 낙원동 인사동4길 18이며.. ㅎㅎ 시티뷰가 정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크인까지... 카롤리나 담당.. 이쯤되면.. 이번 여행은 카롤리나와 아이들의 여행!! ㅎㅎ 그 모습을 본 프셰므는 포복절도하며.. 뒤로 넘어갑니다. ㅎㅎ




   드디어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 18층에 입성한 폴란드 3인방!! ㅎㅎ 레지던스 호텔로 잡았군요. ㅎㅎ 방은 따로 쓸줄 알았는데... 아에 레지던스 호텔(숙박용 호텔 +주거용 오피스텔이 합쳐진 개념)을 잡아서 혼성인 친구들이 서로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방을 잡았습니다. ㅎㅎ




   일단 쾌적하고 넓은 주방과 거실 사이... 3명이 숙소로 쓰기에 정말 괜찮은 곳인 것 같네요. 




   특히 18층에서 보이는 시티뷰는... 정말 멋있어요. 야간에 서울을 바라본다면 매력이 넘치는 공간이 될 듯^^




   ㅎㅎㅎ 숙소를 구경하던 이렉과 로베르트 그리고 카롤리나는 대만족!! 그러다 문득 카롤리나는 맥주 한병을 깐 후... 드링킹 하며.. 다음 여행장소를 찾기 시작하는데요.. 정말 걸 크러쉬!!! 매력 쩌는 듯...ㅎㅎ




   잠깐의 휴식을 취한 폴란드 친구들은 본격적인 한국 여행기가 시작되는데요. 첫번째로 방문할 곳은 궁이라고 하는데... 경북궁 근처에 호텔을 잡았으니.. ^^..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한곳인 경북궁으로 갈 것 같죠? ㅎㅎ 폴란드 친구들의 머문 호텔 정보의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부터 본격적인 여행에 대해 살펴볼께요^^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2019/02/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사미를 위한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식 겨울 즐기기! 광안리 수영 및 호텔 아쿠아 펠리스 사우나 체험!!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