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알풀레드 2019. 2. 15. 01:21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지난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는 신년특집으로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기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벌써 4주가 지나 여행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는데...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게 될 나라는 바로 폴란드라고 합니다^^ 지난주 예고편에서 잠깐 폴란드에서 온 프쎼므와 친구들의 이야기가 잠깐 소개가 되었는데요.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본격적으로 한국을 방문한 폴라드 친구들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폴란드는 끝없이 펼쳐진 드넓은 평야와 과거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동유럽의 보석같은 나라라고 소개가 되네요. 




   그리고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에 대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프셰므는 한국에서 거주한지 12년 차로 IT계통의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현재 연구원으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해요. 




   프셰므가 한국에 온 계기는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아시아 중 베이비복스, 신화, HOT 등 당시 한류의 주역이었던 1세대 아이돌을 보고 한국과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ㅎㅎ 자신을 한국 오타쿠라고 소개를 하는데.. ㅎㅎ 귀엽네용..




   스스로 과거 프로그램 중 여걸식스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요즘 학생들은 ㅎㅎ 여결식스라는 예능을 기억이나 할까요? ㅎㅎ 저두 정말 오랜만에 듣는 프로그램이름입니다.ㅎㅎ




   그리고 여걸식스에서 했던 게임 중 하나인 쥐를 잡자를 기억하고 있다는데.. 요즘애들은 그 게임을 모른다며 한탄하는 모습을 보고.. 이형.. 그냥 한국사람이네..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프셰므가 소개하는 폴란드는... 한국이랑 비슷한 게 많은 나라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역사적인 배경이 비슷한데... 폴란드는 끊임없는 외세의 침략으로 인해 상처와 아픔이 남아있는 나라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쟁의 역사를 극복하고 찬란한 문화와 예술을 꽃피운 나라로 도시 곳곳 예술의 흔적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폴란드의 대표적인 예술가는 쇼팽을 들 수 있고요. 이 인물은 나라의 자부심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특히 폴란드인의 특징은 말이 많다는 점인데요. ㅎㅎ 프셰므는 이번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의 최고 투머치토커가 될 듯 합니다. ㅎㅎ 예전 미국편이 생각이 나는군요. 수염을 기르는 이유에 대해 질문을 하니.. 엄청난 답변..ㅎㅎ


 


   한국을 방문하는 친구들에 대해 소개하는 프셰므...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동네친구들이라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폴란드에서 오는 세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첫번 째 친구는 시골 비보이 크루 팀을 함께한 친구라고 하는데요. 첫 등장부터 춤을 추며 등장하는 친구입니다. 프셰므와 함께 춤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 첫번째 친구의 이름은 바로 이렉이라고 합니다. 




   첫번째 친구는 정말 온화해보이는데요. 현재 나이는 29세로 직업은 말 사육사라고 합니다. ㅎㅎ




   비보이에서 사육사로 변신한 이렉... 현재 오폴레 근교 농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해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시골 생활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지난 스웨덴 목수 패트릭이 생각이 나죠? ㅎㅎ




   말과 있는 시간이 행복한 순박 청년 이렉의 한국 여행기 기대가 됩니다^^ 힙합 스타일의 모자를 쓰고 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니 왕년의 잘나갔던 모습이 그려지는 것 같아요.ㅎㅎ




   이어서 두번째 친구는... 헐.. 뭔가 좀 다크한 모습인데요. ㅎㅎ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이름은 로베르트라고 하고 현재 직업은 댄스 강사라고 합니다^^




   폴란드인들의 특징이 말이 많다는 점이었는데.. 로베르트는 활동적인 직업에 비해 과묵한 타입이라고 합니다. ㅎㅎ 여행을 하는 중 앞만 보며 마이웨이 하는 남자!! ㅎㅎ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하지만 이런 로베르트를 웃게 해주는 주인공은? 바로 사랑스러운 귀요미 자녀들입니다. 와 너무너무 귀여웠어요.ㅎㅎ 그냥 바라만 보아도 웃음이 날 듯 합니다. 




   여행 중에 넘치는 아이 사랑으로...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선물이 있으면 무조건 구매를 했다고 하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 친구는 여사친 친구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예고에서 본 바와 같이 혼성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하였는데요. 핑크색을 사랑하는 카롤리나입니다. 




   과거에 머리색을 바꾸다가... 자신의 마음에 가장 들었다고 하는 핑크색.. 지금은 자신의 영혼의 색이라고 할 정도로 핑크색과 사랑에 빠져있습니다^^




   카롤리나는 함께 있으면 주위 사람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해피바이러스형 친구인데요. 말그대로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직업은 일반 사무실에서 사진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말그대로 걸크러시 포토그래퍼 카롤리나!! 이 그룸에서는 실질적인 리더라고 합니다^^ ㅎㅎ 폴란드에서 온 세 친구들의 좌충우돌 여행기!! 벌써부터 기대가 되죠? ㅎㅎ 다음 포스팅부터 본격적인 친구들의 여행기를 살펴보도록 할께요.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편 영상 캡처>


2019/02/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사미를 위한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식 겨울 즐기기! 광안리 수영 및 호텔 아쿠아 펠리스 사우나 체험!!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