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알풀레드 2019. 2. 8. 16:17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으로 부산을 찾은 핀란드 친구들... 페트리와 사미, 빌레, 빌푸는 3일차에 즐거운 부산 먹방 여행을 즐겼었죠. 특히 지난밤 과음을 한 친구들은 숙취에 시달리는데요^^ 페트리는 이런 친구들을 위해 특별히 한국식 해장을 하기 위해 따뜻한 국물이 있는 곳으로 데려갑니다. 




   부산에서 맞이하는 넷째 날 아침.. 친구들은 일찍이 여행을 나설 준비를 하고.. 




   그런 친구들을 위해 아침 일찍 근처 카페를 들러 모닝 커피를 사오는 페트리..




   아침부터 해운대 오션뷰를 보며... 커피를 즐기는 핀란드 남자들!! 빌푸는 이런 현대적이 도시가 좋다며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 합니다. 




   잠깐의 모팅 커피를 즐긴 친구들은 마지막 날의 여행을 위해... 준비를 마치고 호텔을 나섭니다. 그중 ㅎㅎ 한국의 최애템!! 토끼모자를 쓰고 빌레를 놀리는 사미..ㅎㅎ 귀염귀염하죠? ㅎㅎ 진짜 짜증이 나는지 빌레는.. 물건을 집어 던집니다.ㅎㅎ 진짜 친한친구들끼리 하는 리액션이죠^^




   친구들이 그러거나말거나.. 빌푸는 텅빈 거실에 홀로 앉아... 분위기에 취해있네요. ㅎㅎ 핀란드 친구들이 한국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가 캐릭터가 확고하다는 점이죠.^^.




   그렇게 준비를 마친 친구들은... 해장을 위한 한국 수프를 먹으로 향하는데요. 전날 과음한 친구들은 한국식 해장에 대해 관심을 가집니다^^. 과연? 어떤 음식으로 해장을 하게 될까요?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속시원한 대구탕 집입니다. 친구들은 이런 생선 스푸를 잘 먹을지..ㅎㅎ




   친구들은 기본메뉴인 대구탕과 스페셜 달걀말이를 주문하고... 밑반찬들을 맛보기 시작하는데.. ㅎㅎ 빌레는 정말 한국의 김치에 홀릭한 모습입니다^^




   밑반찬을 맛보는 사이.. 등장하는 해장계의 대부.. 대구탕!! 친구들은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음식이 나오는 게 정말 신기해 하는 것 같아요.ㅎㅎ




   대구탕이 등장하자.. 역시 먹방계의 요정! 빌푸라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살펴봅니다. 정말 음식만큼은 역대 어느 친구들보다 리액션이!!!ㅎㅎ




   페트리가 대구탕을 먹는 법을 알려주며... 매운 걸 좋아하면 양념장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빌푸는 그런 페트리에게 오히려 자신이라면 양념장을 넣지 않고... 먹어 볼 것이라고.. 한수 알려줍니다.ㅎㅎㅎ 대구탕의 순수한 맛을 보고 싶은 것이겠죠^^




   언제나 음식 앞에서는 경건한 모습인 빌푸!!ㅎㅎ 그리고 국물을 맛본 후 엄지척!!ㅎㅎ




   빌푸에 이어 숙취에 시달리던 빌레도 대구탕을 맛보고!! 대만족!!ㅎㅎ




   그렇게 대구탕을 먹다가... 이 생선의 이름이 궁금해지는 빌레... 그리고 음식에 관해서 모르는 것이 없는 빌푸는 생선의 이름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대구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뽑내는데.. ㅎㅎ 대구는 굉장히 큰 물고기지만... 잡힐 때 전혀 저항을 하지 않는 생선이라고 합니다. ㅎㅎ 푸드과 빌푸 교수님!!ㅎㅎ 자막에 빵 터졌어요..ㅎㅎ




   그렇게 빌푸는 대구탕과 달걀말이를 마음껏 먹었다는...ㅎㅎ




   빌푸가 대구탕을 즐기는 사이... 빌레는 음식을 보고 깜짝 놀라는데요.. 그 것의 정체는 바로.. 대구탕 눈알입니다. -0-헐... 사미는 경직!!!




   그렇게 친구들은 ㅎㅎ 해장을 위한 대구탕을 맛있게 클리어합니다. ㅎㅎ 해장을 마친 친구들은 해운대로 가서 수영을 하자고 제안을 하고^^ 겨울 바다에 몸을 담그네요. ^^.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2019/0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숙소는? 해운대 팔레드시즈 호텔!!

2019/0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부산방문기!! 감천문화마을은 어떤곳?

2019/01/27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페트리와 핀란드 3인방! 전주가는 길 행담도 휴게소 먹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