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사미를 위한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

알풀레드 2019. 2. 9. 13:02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사미를 위한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




   핀란드 친구들의 마지막 날 여행!! 그동안 사미는 부산 여행을 와서 빌레와 빌푸를 따라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지만.. 그래도.. 조금은 뭔가 아쉬운 듯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었죠.




   페트리는 그런 사미를 위해 마지막 날 점심은 부산에 있는 언양식 불고기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핀란드 친구들이 방문한 곳은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라는 음식점인데요. 광안리 근처에 있는 식당으로 1973년부터 시작한 부산의 언양불고기 시조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군요.ㅎㅎ




   사미는 한국을 여행하는 중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짓는 것 같죠? ㅎㅎ 자꾸만 절로 웃음이 나는 지.. ㅎㅎ 미소가 떠날줄 모르네요. ㅎㅎ




   한국의 막거리 장인에서 김치 장인을 해도 될듯한!! 빌레는 ㅋㅋ 백김치를 보고.. 신기한 듯.. ㅎㅎ 맛을 보고^^




   밑반찬이 다 갖춰지자.. 본격적으로 숯불을 피운 후!! 각종 야채들을 불판에 올려놓습니다. 




   빌푸는 핀란드에서 한국 사람들과 핀란드 사람들 그리고 오울루 사람들과 한식을 즐겼다고 말을 합니다. 빌푸의 한국 음식 사랑!! ㅎㅎ 한국 여행을 추천한 페트리.. 참 뿌듯하겠어요^^




   친구들이 일상 대화를 주고받는 사이 등장하는 언양 불고기!!! 와.. 비주얼이 그냥!!! ㅜㅜ!!! 불고기를 바라보는 저 빌푸의 표정!! ㅎㅎ 집중력 업업!!




   불고기 냄새가 풍겨오자!! 사미는 너무 행복해 합니다.ㅎㅎ 빌푸는 어떤 음식이든 전투적으로 먹을 준비가 되어있고.. 빌레 역시 리액션 폭발!!ㅋㅋ




   언양불고기의 비주얼에.. MC들은 모두.. 뒤로 넘어갑니다.ㅠ.ㅠ. 저 역시.ㅠ.ㅠ. 침샘이...ㅎㅎ 고기가 지글지글 익는 소리에.. ㅎㅎ 빌푸.. 표정은 거의 넉이 나감..ㅎ




   냄새마저 빼앗길 수 없다는 듯!! 후드를 치우라는 사미.. ㅋㅋ 




   그렇게 기다리던 언양 불고기가 다 익어 가고... 빌푸는 샐러드를 먹지만.. 시선은 언양불고기에서 떼지 못합니다. ㅎㅎ




   그리고 시식을 시작하는 친구들... 빌레는.. ㅎㅎ 말 없이 표정으로 말하는...ㅎㅎ



   사미 역시 지난 밤.. 해물을 먹을 때와는 달리... 정말 맛있게 먹기 시작하네요. ㅎㅎ 빌푸를 넘어선 새로운 먹방 요정 등극!!




   빌푸는 뭐!!! ㅎㅎ 원래부터 잘먹으니.. 이번엔 리액션을 보여 주지도 않음.. ㅎㅎ 하지만 사미는 끊임없이 불고기를 먹는데.. 와.. 그동안.ㅠ.ㅠ. 굶겨 놓은 줄...ㅎㅎ




   여행 중 사미는 가장 많은 리액션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ㅎㅎ 대구탕도 사미의 입맛에는 그리 충족시켜주지 못했던 것 같아요.ㅎㅎ




   다시 시작되는 언양불고기 2차 주문!!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사미의 먹방!!ㅎㅎ




   그렇게.. 핀란드 친구들의 언양 불고기 먹방이 끝이나고!! ㅎㅎ 식사가 끝난 후에 항상 빌푸가 늦게 먹는다고 투정을 부리던 사미는.. 더 먹을 수 있다는 말을 남깁니다^^ 




   페트리는 아쉬운 마음에... 친구들에게 다시 부산을 함께 방문하자는 말을 남깁니다. 그렇게 맛있는 점심 식사를 즐긴 친구들은 다음 여행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다음 여행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볼께요.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음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09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 사미를 위한 언양불고기 부산집본가!!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식 겨울 즐기기! 광안리 수영 및 호텔 아쿠아 펠리스 사우나 체험!!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