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식 겨울 즐기기! 광안리 수영 및 호텔 아쿠아 펠리스 사우나 체험!!

알풀레드 2019. 2. 8. 18:37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핀란드식 겨울 즐기기! 해운대 수영 및 호텔 사우나 체험!!



   ㅎㅎ 지난 포스팅은 숙취에 시달리던 핀란드 친구들이 부산 해운대 시원한 대구탕으로 숙취해소를 하는 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이후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친 친구들은 Sleep with the fish라는 뜻모를 이야기를 하는 페트리.. ㅎㅎ 




   그렇게 페트리의 핀란드 스타일 투어가 시작되고... 먼저 편의점에 들러 자이리톨 껌을 사서 씹으면서 여행을 하는데요. 핀란드 사람들은 어릴 때부터 식사나 간식을 먹은 후 자이리톨을 씹는 것을 교육받는다고 해요. 휘바~ 휘바~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리 해수욕장을 핀란드 친구들... 물고기와 잠자러 간다는 말의 뜻은 무엇일까요? ㅎㅎ 광안리에 도착하자 친구들은 주섬주섬 옷을 벗기 시작하고.. ㅎㅎ




   설마 지난 강원도 여행 때와 같이??? 가을 바다에 뛰어들었던 친구들.. 하지만 페트리는 같이 수영은 하지 않았지만.. 당시 너무 아쉬워 했었는데요. 




   지난 여행때 함께 수영을 하지 않았다고 욕을 많이 먹었다는 페트리.. ㅎㅎ 역시나 이번에도 친구들은 바다가에 뛰어들고 싶어 합니다^^




   그렇게 페트리까지 합류한 겨울 바다 수영이 시작되네요.ㅎㅎ




   거침없이 바다로 뛰어드는 빌푸... 그리고 나머지 페트리와 빌레 그리고 사미까지 겨울 바다 수영을 즐기기 시작합니다. 부럽네요. 어릴적 친구들과 아직까지 이런 순순한 마음을 가지고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ㅎㅎ




   그렇게 친구들은 에메랄드빛 겨울 바다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하나를 남깁니다. ㅎㅎ




   바다 수영을 마친 친구들은... 한국식 사우나를 즐기기로 하는데요. 친구들이 찾아간 곳은 바로 호텔 아쿠아 펠리스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작년 핀란드 친구들을 소개하는 편에서 근처 호수에서 수영을 하고 나면 항상 핀란드식 사우나를 즐긴다고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후 한국여행에서도 사우나를 찾아왔었습니다. ㅎㅎ 올해 역시 사우나는 필수 코스군요^^




   핀란드 친구들이 찾은 이 호텔 아쿠아 펠리스 사우나는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창밖으로 광안리 해변이 보이고.. 내부 시설도 잘 갖추어져있어 보여요^^




   가장 먼저 75도의 가마에 들어가는 친구들.. ㅎㅎ 그것밖에 안되냐며 허세!! 노근노근하게 몸을 지지는데요. 




   찜질방의 잇템 양머리를 장착 후 소금방으로 이동...




   그리고 바닥에 누워버리는 빌푸!! ㅎㅎ 친구들은 장난끼가 발동하였는지.. 빌푸의 무덤을 만들어줍니다^^




   이제 나갈 시간이 되자.. 친구들은 농담으로.. 빌푸는 이제 불고기를 못먹겠다고 하는데... 벌떡 일어난 빌푸!! ㅎㅎ 먹는거에 한해서는...ㅎㅎ 




   사우나를 통해 땀을 뺀 핀란드 친구들은.. 시원한 식혜를 구입한 후 잠깐 앉아 수분을 보충합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말했던 불고기를 점심으로 먹기 위해 이동을 합니다^^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부산 해운대 속시원한 대구탕을 맛본 핀란드 친구들!!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2019/0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숙소는? 해운대 팔레드시즈 호텔!!

2019/0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 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부산방문기!! 감천문화마을은 어떤곳?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