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프셰므와 폴란드 3인방!! 울산 영남 알프스 간월재 방문!!

알풀레드 2019. 3. 1. 23:53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프셰므와 폴란드 3인방!! 울산 영남 알프스 간월재 방문!!



   지난 28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는 프셰므와 폴란드 3인방은 울산을 방문하여 다양한 명소를 찾았는데요. 그중 가장 먼저 찾은 곳인 영남 알프스라고 불리는 간월재 여행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18/11/11 - [★☆여행명소☆★/경남:)] - [영남 알프스] 가을 정취속으로.. 간월재 억새군락지(억새평원) 트래킹..


   영남 알프스는 경남의 밀량 산내면, 청도군 운문면, 울산 울주군 상북명 등 높이 1,000m 이상 되는 7개의 산군을 의미하는데요. 가지산, 운문산, 천황산, 신불산, 영축산 등 7개 산군이 유럽의 알프스처럼 아름답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특히 신불산과 취서산 사이의 신불평원과 간워러산 밑 간월재의 억새군락지는 정말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폴란드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한지 벌써 3일 차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프셰므 투어가 있는날... 지난 예고편에서 서울이 아닌 지역으로 가서 여행을 할 것으로 예고가 되었는데요. 친구들은 아침 일찍이 일어나... 프셰므를 기다리고 있네요. 




   프셰므에게 오늘은 어디로 여행을 하지는 묻는 로베르트... 그리고 비밀로 하는 프셰므입니다. ㅎㅎ 첫번째 힌트는 바닷가로 간다는 것... 




   다들 설레임을 안고... 서둘러 여행 채비를 시작하고...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서울역으로 가는 중... 숭례문을 발견하고... 카롤리나와 이렉 그리고 로베르트는 궁금해하는데... 투머치 토커... 프셰므는... ㅎㅎ 역사와 관련된 설명을 해줍니다. 친구들만 여행했을 때는 이런 세부적인 내용을 듣기 힘든데... ㅎㅎ 친구가 가니!! 이해가 잘되는 것 같죠?




   프셰므와 폴란드 3인방은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하는데요. 카롤리나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것 자체가 기쁜지.. 행복한 미소를 짓습니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ㅎㅎ




   이번 프셰므 투어가 진행이 될 도시는 바로 울산이라고 합니다. 프셰므는 울산에서 3년동안 살았다고 하는데요. 그런 울산은 프셰므의 제2의 고향이라고 합니다. 




   울산에는 프셰므가 지금도 연락을 주고 받는... 가족들...  제2의 어머니와 제2의 집이 있다고 친구들에게 소개를 하는데요. 한국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만든 소중한 곳인가 봅니다. ㅎㅎ




   아침일찍 출발하다보니... 식사를 못한 친구들을 위해 프셰므는 김밥을 준비하였는데요. 친구들은 다들 맛있게 먹습니다. 그러다 카롤리나는 무심코 단무지에 대해서 물어봤는데요. 프셰므는 그런 카롤리나에게... 김밥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해줍니다..ㅎㅎ 카롤리나는 단무지가 궁금했을 뿐인데....




   본격적인 투머치토크 모드가 발동한 프셰므... 친구들은 처음에는 관심있게 경청하다.. 다들 딴청..!!ㅎㅎ 로베르트와 카롤리나는 한숨 자는 사이... 이렉은 쉬지도 못하고... 프셰므의 이야기 상대가 되어주는중...ㅎㅎ




   그렇게 이렉만 피해자가 된 채!! 울산에 도착을 한 폴란드 친구들...ㅎㅎ 이렉 표정... 대박!!! 방송 아니였으면.. 거의 욕이 난무할 듯!!




   울산에서의 첫 번째 여행지는 과연 어디일까요?  




   그 곳은 바로 알프스처럼 아름답다 하여 붙여진 이름... 영남알프스!! 억새군락지... 간월재를 방문합니다. 이 곳은 저두 운동삼아 한번 여행을 한적이 있는데... 정말 경치가 좋은 곳입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폴란드 친구들은 가볍게 트래킹 하기 좋은 곳을 가보고 싶어 하였는데요. 이런 친구들의 바람을 들은 프셰므가 준비한 것 같아요. 다만... 이... 이곳... 좀... 힘든데;;;ㅎㅎ




   친구들이 이 곳을 가보고 싶어했던 이유로는... 폴란드는 평지가 많은 지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산이 많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그들에게는 이런 트래킹을 할 수 있는 곳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 같아요. 




   주차장 입구에서 등산로를 살펴본 후... 본격적인 겨울 산행을 시작하는 친구들... 친구들은 밀양쪽 사슴농장에서 시작하는 코스를 선택한 것 같아요. 그렇다면... 산행이라기보다는... 가벼운 트래킹에 가까운 코스인데요. 오르막이 거의 없는 평지를 걷기 때문에 여유있게 걷기 좋은 곳이죠. 다만... 좀 멀어요...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코스??




   본격적으로 가을 산행을 시작하는 친구들... ㅎㅎ 롱패딩을 입고 걸으면 상당히 더울텐데..ㅎㅎ




   조금 걷다보면 산들이 정말 예쁜데요. 특히 단풍이 물든 가을에 가면 경치가 끝내줍니다!!




   그리고 한 시간 정도 산행을 하던 친구들은... 한명씩 지쳐갑니다. 그래도 자연에서 생활하는 이렉은 쌩쌩한데... 프셰므는.. -0-.. 죽을려고 합니다.ㅎㅎ 그런 프셰므에게 알베르토는 한방 쎄게 날립니다. ㅎㅎ




   그러는 사이... 이제는 카롤리나 역시 힘이 드는지... 말이 점점 없어지고... ㅠ.ㅠ.. 지난 가을 제가 산행을 했을 때도.. 친구들과 딱 저런 모습이었는데..ㅎㅎ 한명씩.. 한명씩 말이 없어지고..ㅎㅎ 




   이제 절반 정도 온 친구들은... 그냥 말없이 묵묵히... 목적지를 향해 걸어갑니다. 가볍게 산행하기에는... 좀 멀죠??ㅎㅎ


 


   힘이 드는지.. 로베르트는... 불평 불만!!ㅎㅎ 카롤리나는 그런 로베르트에게 한방!! 팍!! ㅎㅎ 로무룩!!!




   그렇게 긴 시간을 걷던 친구들은... 드디어 목적지에 다다랐습니다. 




   힘은 들지만... 억새 평원으로 오면... 정말.. 힘든 시간을 잊어버릴 정도로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 광경을 보던 친구들은... 지친 몸을 녹이기 위해 간월재 휴게소를 찾습니다. 따뜻한 곳에 들어오니... 몸이 노근노근해지는 카롤리나네요. ㅎㅎ




   간월재 휴게소 먹방을 하는 폴란드 친구들... 힘든 산행 후에 먹는 컵라면은 정말 꿀맛입니다. ㅎㅎ




   휴게소 먹방을 마친 친구들은... 간월재를 돌아보는데요... 특히 개인방송을 하는 이렉은... 억새 평원에서... 멋진 댄스를 선보입니다. 




   그렇게 폴란드 친구들은... 울산 첫 번째 여행지인 영남 알프스... 간월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24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3인방 서대문 형무소 방문기!!

2019/02/16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친구들이 머문 호텔은? -오라카이 인사동스위츠-

2019/02/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2019/02/08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