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알풀레드 2019. 2. 8. 02:46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 편!! 프셰므의 혼성 친구들 한국을 찾다! 예고!!




   8일 방송된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편에서 핀란드의 페트르와 3인방은 부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해운대 앞바다에서 수영을 즐긴 친구들은 대구탕으로 해장... 사우나 체험... 언양 불고기... 이기대 공원... 치맥 등 알찬 여행을 보냈습니다. 




   한국을 찾은 많은 친구들 중 가장 사랑받았던 핀란드 3인방(사미, 빌레, 빌푸)은 그렇게 여행을 마치게 되었는데요. 정말 너무 아쉬웠어요. 핀란드 친구들이 떠난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번에는 동유럽의 폴라드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폴란드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저두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영국,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 서유럽의 나라들은 잘 알려졌지만.. 동유럽의 나라는 러시아나 독일 말고는 그렇게 관심이 있지 않는 이상 폴란드는 나라명만 기억하고 있는데요. 한가지 기억이 나는 것은 독일의 히틀러가 폴란드 침공을 시작으로 세계대전을 일으켰다는 것?? 




   그리고 최근에 200m 이상의 마천루를 짓고 있다고 합니다. 폴란드의 수도는 바르샤바... 호텔왕 게임에서 들어봤어요^^ 솔직히 핀란드라는 나라도 잘 몰랐지만.. 페트리와 3인방에 의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되었듯이..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는 친구들을 통해서 그들의 문화를 알게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호스트는 폴란드의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입니다. 아마 익숙한 얼굴일듯 한데요. 바로 비정상회담에서 폴란드 대표로 활약을 한적이 있는 프셰므는 턱수염을 멋있게 길렀네요. 




   하지만 프셰므..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0-? 비정상회담에서는 정말 유럽 남자 특유의 마초 + 미남형인데... 먼가 아저씨가 된 느낌??? 프셰므를 잠깐 조사해보니 중앙대학교 첨단영상 대학원 박사과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석사는 울산대학교에서 디자인과 전공을 취득하였고요. 




   한국에 온지 벌써 12년이나 된 거의 옆동네 동식이 형 같은 느낌을 줍니다. -0-ㅋㅋ TV 프로그램에도 꽤 출연을 한 이력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비정상회담과 건강 다큐 진시황, 모닝스페셜, 뉴작 토크 콘서트 등이 있네요. 이외도 비정상회담에 나온 동료들과 광고 모델 홍보대사 등 여러가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일단 직업은 댄서, 모델, 유튜버라고 나무위키에 나와있구요. 방송에서 댄스를 춘적이 있는데 실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유튜버라고 하기에는 이제 막 시작하는 것 같아요. 구독자수가 약 천명 정도... 이번에 인지도가 상당히 올라갈 것 같습니다.^.^. 나이는 85년생으로 만 34세!!




   하지만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성공적인 방송이 되려면.. 여성 출연자인 우에이마 급의 미모로 ㅎㅎ 시선을 잡아야!! ㅎㅎ 하지만 게스트들이 좀 별로였죠. 문화적인 교류측면에서.. 반대로 핀란드의 페트리 친구들이나 제이콥의 친구들처럼 한국의 적응력 100%로 확고한 컨셉을 가진 친구들의 활약이 중요할 것 같아요. 




   프셰므의 친구들은 어릴 적 부터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로 가족 외에 혼성 친구가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여사친 친구의 성격을 보면 굉장히 활동적이고 쿨내가 넘치는 모습인데.. 기대가 되는 친구입니다^^




   첫 혼성 친구가 오는만큼 여사친을 중심으로 소개가 되는데요. 리더십 있고.. 때로는 엄마 역할을.. 때로는 아빠 역할을 해주는 소위 주위에 털털한 여사친 느낌이 납니다. 




   ㅎㅎㅎ 여사친 앞에서 두 친구는 순한 양입니다. -0-.. 예고편만 보면 아들들을 데리고 여행온 느낌? 이랄까?ㅎㅎ




   ㅎㅎ 걸크러시 여사친의 매력!!! 다음주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군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2019/02/15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1.폴란드:) 프셰므]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폴란드에서 온 프셰므의 친구들(이렉, 로베르트, 카롤리나)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