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동구/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인근 분위기 좋은 추천카페:) 머머링(murmuring)!!!

알풀레드 2019. 1. 9. 19:28
반응형

비전스퀘어 인근  분위기 좋은 추천카페:) 머머링(murmuring)!!!




   대구 혁신도시 비전스퀘어에서 식사 후 가볼만 한 카페 한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머머링(murmuring)이라는 카페인데요. 혁신도시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작고 아담한 카페라 아직까지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내부에 들어가면 깔끔하고 예쁜 소품들이 잘 전시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머머링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의 띄는데요..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인해 곳곳이 포토존인 것 같아요!! 좌석은 4-5개의 테이블이 있으며.. 혁신도시 인근에서 식사를 한 후에 찾아오기 좋은 곳입니다. 




   머머링의 주요 메뉴는 커피, 차, 스무디, 생과일 쥬스 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아인슈페너(4,500원)와 티(3,500원)를 주문했어요. 머머링의 원두는 비전스퀘어에 있는 이런커피의 원두를 받아서 쓴다고 합니다. 




   포토존을 찾다가... ㅎㅎ 조명이 정말 좋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찍어 봤어요^^ 아직 사진 초짜라 구도를 제대로 잡지는 못하고 막찍은 사진인데도.. 이렇게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ㅎㅎ 가격도 다른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오램나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방문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정말 좋은 카페인 것 같은데요. 다만 동네 카페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따로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대로변에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어.. 걱정이 없어요^^






분위기 : ☆    주 차 :  

맛      : ☆   친 절 :  

가성비 :     총 평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