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달성군/다사/맛집] 이놈애양곱창 방문기!!

알풀레드 2019. 5. 6. 17:23
반응형

 


   대구 달성군 다사 맛집으로 알려진 이놈애양곱창을 방문하였습니다^^ 최근 양곱창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면서 이놈애양곱창에서 식사를 하려면 웨이팅까지 해야할 정도인데요. 지난 토요일 개시전 10분 일찍 도착하니 미리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운좋게 거의 마지막 차례로 자리르 잡았네요^^




   이놈애양곱창은 보통 모조리구이라고 한우곱창/한우대창/차돌박이/염통 모둠을 보통 주문할 수 있으며... 4인분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9,000원으로 무난한 수준이죠. 

   

<출처. APRIL에이프릴 블로그 캡처>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대려야 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립니다. 한 30-40분 정도 기다려야 하다보니... 밑반찬만 계속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단품 주문의 경우 그 날의 도축량과 주문량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밑반찬은 김치찌개와 번데기... 파저리... 마늘 등 단촐한 편입니다^^ 그렇게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모둠 양곱창 4인분이 등장하는데요. 와우!!! 생각보다 양이 많은 편!!! 하지만.. 가격은 약 8만원;;; ㅎㄷㄷ;;;




   양곱창의 경우 초벌이 되서 나오고... 차돌박이의 경우 금방 익습니다^^ 김치랑 버섯 등이 잔득 들어가 있어요!! 기다리고 있으면 알바생분들이 와서 먹기 좋게 잘 구워줍니다^^

   



   본격적으로 양곱창을 먹는데!!! 와우!!! 제가 먹어본 양곱창 중 가장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곱이 가득 차 있고... 맛도 쩝니다^^ 하핫... 또 가고 싶네요..ㅎㅎ




   모둠을 먹은 후!!!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라면을 먹어볼까 하다가...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라...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ㅎㅎ 3 명이서 모둠 4인분과 볶음밥까지... 가격이 꽤 나오더라고요ㅠ.ㅠ. 또 먹고 싶지만... 조절해야한다는...ㅎㅎ 




   이놈애양곱창 내부 모습입니다^^ ㅎㅎ 에어컨에 적혀있는 남의집 귀한자식이라고 적힌 티셔츠가 눈에 띄네요^^


 



   식사를 마친 후 외부에서 찍은 이놈애양곱창 가게 전경입니다. ㅎㅎ 양곱창이 땡기신다면 다사 맛집 양곱창을 방문해보세요^^ 정말 만족할만한 식사였어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