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중구/대봉동맛집] 옛날 탕수육이 일품인 덕성반점 방문기!!

알풀레드 2019. 1. 2. 00:38
반응형

옛날 탕수육이 일품인 덕성반점 방문기!!




   달콤한 탕수육이 생각나는 날!! ㅎㅎ 오늘은 대구 중구 대봉동에 위치하고 있는 탕수육 맛집.. 덕성반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은 전통적인 중화요리 전문점인데요. 점심시간을 잘못 맞춰서 가면.. 웨이팅을 해야 될 정도로.. 로컬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게에 들어서서.. 주문한 음식은 간짜장과 삼성짬뽕 그리고 탕수육 중짜를 주문했는데요. 시간이 얼마지나지 않아..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으~~ 절반정도 부먹으로 먹어야 하는 탕수육인데요.. 비주얼이... 그냥 군침이 넘어갑니다. ㅎㅎ




   중짜 치고 양이 상당했는데요. 일단 양념이 달달하니.. 정말 제 취향에 딱 맛는 맛있었어요^^




   이런 자리에 빠질 수 없는게.. 알코올아닙니까? ㅎㅎ 고량주를 먹고 싶었으나.. 일을 해야하니.. -0-.. ㅎㅎ 소주 딱 한병.. ㅎㅎ 소주에 탕수육... ㅎㅎ 최고의 조하이네요. ㅋㅋ




   이어서 짬뽕이 나왔는데요. 개인적 취향으로는 매콤한 짬뽕을 원했는데.. 삼선 짬뽕은 매콤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는 안맞네요.ㅠ.ㅠ. 일행이 먹은.. 간짜장이 더 맛났어요.ㅎㅎ




   ㅎㅎㅎ 대봉동 인근에서 전통 중화요리집이 생각나신다면^^ 덕성반점을 찾아보세요.. ㅎㅎ 특히 탕수육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ㅎㅎ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