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북구]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광명반점 난자완스밥 맛본 리뷰!!

알풀레드 2018. 11. 16. 14:57
반응형

광명반점 난자완스밥 맛보기!!




   대구 북구 칠성동쪽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된 중식당 맛집이 있다고 지인이 한번 가보자는 말에... 고민할 것 없이 바로... 광명반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이 곳은 볶음밥이 소개가 되었다고 하는데... 난자완스라는 메뉴가 되게 특이한 메뉴라고 생각이 되서... 한번 맛보기 위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광명반점의 간판을 보면 동네 어느 곳에서나 있을 법한.. 중화요리 집인데.. 이 곳이 그렇게 맛있는가? 라는 생각을 하면서.. ㅎㅎ 방문을 하였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고.. 6-7 테이블 정도에서 손님들이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에 크기네요. 점심시간에 방문을 한 곳이라...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따로 내부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네요.




   난자완스는 쇠고기 등으 ㄹ다져서 만든 완자를 볶은 채소와 함께 소스에 넣어 익혀 먹는 중국요리라고 합니다. 주로 중국 남쪽지방에서 즐겨 먹는 요리라고 해서 남녘 남(南)자가 붙었다고 검색을 통해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난자완스가 도착을 하였네요.


 


   동그랑땡에 소스를 묻인 후 각종 야채에 버무린 듯한 느낌??? ㅠㅠ...? 그렇게 맛있어 보이게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네요. 아쉽... 광명반점의 주력 메뉴는 볶음밥이라고 하던데.. 둘다 난자완스밥을 시켜먹은 부분에서 조금 후회를... 고루시켜 먹었어야...ㅋㅋㅋ




   난자완스밥을 먹은 소감은.. 되게 건강식이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소스가 일반적으로 먹는 탕수육 소스와는 다르게... 밋밋하다고 해야하나?? 건강한 맛이 느껴지네요.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단짠단짠 좋아하는 사람에는 그리 추천을 드리긴 힘들 것 같고...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요즘은 대구에서도 각종 중화요리집들이 백종원의 3대천왕 같은 프로그램에 많이 소개가 되어서 맛집으로 인증을 받는 경우가 많던데... ㅎㅎ 또 다른 맛집을 찾아봐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