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동구/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아시안 푸드 맛집:) 나나쏘이

알풀레드 2018. 12. 6. 17:59
반응형

대구 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아시안 푸드 맛집:) 나나쏘이




   오늘은 대구 동구 혁신도시 내 아시안 푸드 전문 음식점인 나나쏘이를 소개합니다. 나나쏘이는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푸드에 기반을 두고 있는 음식점으로 특별한 돼지고기 이베리코 돼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대표메뉴로는 칠리크랩, 분짜, 이베리코바질 덮밥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나쏘이의 위치는 비전스퀘어 1층 코스트코어 방향의 건물 외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간판을 보면.. 웬지 동남아 현지의 식당 느낌이 강하게 나는데요. 최근 아시안 푸드 음식점이 주변에 많이 생기고 있네요. 아무래도 한국인의 입맛에 나쁘지 않아서 그런듯...




   나나쏘이 내부로 들어가면.. 마치 현지 음식점에 온 듯한 인테리어가 인상싶은데요. 벽에 전시되어 있는 사진속 주인공은 매우 유명한 인물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는 인물이라.. 설명은 패스.. ㅎㅎ


 



   주요 메뉴는 나나쏘이 칠리크랩(17,000원)으로 가격은 꽤 나갑니다. 칠리베이스 소스에 코코넛 시즈닝과 계란을 가미한 나나쏘이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아시안 푸드 특유의 향이 강하고..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니.. 소소하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나쏘이에서 먹은 음식 중 이베리코 돼지가.. 참 맛있습니다. 우리나라 삼겹살과 같은데.. 이베리코 돼지는 도토리와 올리브를 먹여 키워서 풍미가 깊은 스페인 이베리코 품종의 돼지고기라고 하는데.. 분짜에 같이 딸려서 먹었는데.. 고기는 항상 옳다라는.. 말이 생각이 나는군요^^


 

 

   나나쏘이 분짜(13,000)와 나나쏘이 칠리크랩(17,000)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일단 나나쏘이 분짜는 숯불에 직화한 이베리코 고기와 야채를 새콤 달콤한 녹맘 소스에 담궈서 먹는 쌀국수로.. 소스가 되게 독특한 맛이 납니다. 어떻게 참.. 설명을 드려야 할지.. -0-ㅎㅎ.. 한번 드셔보시라고 말하고 싶군요^^




   이어서 등장한 칠리크랩... ㅎㅎ 개인적으로는 칠리크랩보다는 분짜가 더 맛난 거 같아요. 



 

   정말.. 게 눈감추듯.. 음식들이 사라져버렸네요. -0-ㅎㅎ. 소스에 담군 국수에 이베리코 돼지와 채소를 싸서 먹으면.. -0-.. ㅎㅎ 그냥 끝납니다... ㅎㅎ




   대구 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인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나나쏘이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이 어떨지? 그리고 비전스퀘어 건물내 주차장이 있어서.. 식사 후 차량 번호를 말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 친절도 : ☆, 분위기 :  

(완전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