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대구:) 맛집&디저트

[대구/서구] 백종원 3대천왕 맛집 원대동 진미식육식당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0. 28. 18:07
반응형


대구 서구 원대동 진미식육식당



   대구 원대동에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대창불고기집을 방문하였습니다. 50년 전통의 대창 전문전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맛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 곳의 메뉴는 대창전골 한가지만 판매되고 있으니 주문을 한때 인원만 말씀해주시면 그에 맞게 알아서 음식이 나오네요. 


 

   일단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인근 지역에 대충 차를 대고 식당에 들어가니 이미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4명이서 방문을 한 거라 4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대창전골이 나왔습니다. ㅎㅎ 대창전골 비추얼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소불고기와 대창이 잔득들어가 있는데.. 어느정도 끌고나면 야채를 언저서 같이 끌여줍니다. 



   어느정도 익히고 난 후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했는데.. 와우.. 항상 하는 말이지만 소고기는 언제나 옳다..라는 명언이 떠오릅니다. ㅎㅎ 대창 곱도 잔득 들어가 있으니 눈치없이 잔득 먹게 되네요. 유명 맛집치고 대창과 불고기가 잔득 들어가있어서 모자람 없이 먹은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양념이 있는 음식을 먹고나면..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ㅎㅎㅎ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하게 되었네요. ㅎㅎ 대구 원대동 쪽으로 가실일이 있으신 분은 진미식육식당을 방문해서 대창불고기를 맛보시는게 어떨지요?^^?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으로 가성비는 크게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소불고기니깐요..ㅎㅎ 서빙해주시는 이모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말씀을 재미있게 해주셔서 완전 좋았네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주차 :  친절도 : 

(완전 개인적인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