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숙소는? 해운대 팔레드시즈 호텔!!

알풀레드 2019. 2. 1. 18:11
반응형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숙소는? 해운대 팔레드시즈 호텔!!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에서 핀란드 친구들이 부산에서 머물렀던 숙소인 팔레드시즈 호텔에서 머물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해운대의 오션뷰가 정말 좋아보이는 곳이군요.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잠시 짐을 맡겨두고 해운대 앞바다를 찾은 핀란드 친구들...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해수욕장 중 한곳이죠. ㅎㅎ 겨울 바다를 보는 것도 그 나름의 매력이 습니다. 친구들이 찾아간 날도 맑고 포근한 날씨로 인해 친구들이 여행을 하기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지난 강릉 속초의 앞바다가 생각이 납니다. 그때 사미와 빌푸 그리고 빌레는 가을에 바다에 뛰어들었는데요.. 설마 이번에는???ㅎㅎ 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일단 스케쥴이 있어서.. ㅎㅎ 패스.. 하지만.. 예고편에서 등장한 장면을 보면.. 해운대에서 해수욕을 즐깁니다^^




   해운대의 풍경을 잠시 눈에 담은채... 짐을 풀기 위해 숙소를 찾는 핀란드 친구들... 상당히 고급스러운 호텔이라서 조금 부담이 되는 것 같죠? 첫번째 여행을 보면 숙소는 크게 연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니깐요. 




   해운대 팔레드시즈 호텔의 내부는 어떨까요? 내부를 살펴보면 상당히 거실이 넓고.. 고급스러운 것 같네요. 각종 가전제품까지 구비가 되었고.. 특히 오션뷰가 와!!! 대박이네요.ㅎㅎ




   오션뷰를 보던 친구들은...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데.. 빌푸는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고 합니다. ㅎㅎ 이말에 페트리나 사미 그리고 빌레 역시 동감을 하구요. 




   친구들에게 좋은 곳을 제공하는 것도 좋지만.. 조금은 불편한(?).. 느낌을 받는 것 같았어요. 너무 호화로운 곳에서 여행을 하는 느낌? 시청자 투어라는 좋은 컨셉을 잡았지만.. 핀란드 친구들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나봐요. 



  

   ㅎㅎ 아무래도 친구들끼리 여행을 했다면... 이런 숙소는 처다보 보지 않았을 텐데.. 이렇게 머문다는 사실이 신기한가 봐요^^



   

   그렇게 팔레드시즈 호텔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한 친구들은 본격적인 부산 투어를 즐기는데요^^ 첫번째로 향한 여행지는 바로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감천문화마을입니다^^



2019/02/01 - [★☆방송:)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10.핀란드:)페트리 편!] -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신년특집] 핀란드 친구들의 부산방문기!! 감천문화마을은 어떤곳?


<출처.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영상 캡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