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삿포로:) 맛집&디저트

[일본/삿포로/자유여행] 양고기 징기스칸 맛집:) 다루마 5.5 방문기!

알풀레드 2019. 1. 30. 13:15
반응형

[일본/삿포로/자유여행] 양고기 징기스칸 맛집:) 다루마 5.5 방문기!



   매력적인 도시 삿포로 자유여행 중 양고기 징기스칸으로 유명한 맛집 다루마 5.5를 방문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말 삿포로는 몇번을 여행하더라도 질리지 않는 곳인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여름과 겨울의 모습을 다른 도시에 온 느낌을 받을 정도로 차이가 뚜렷하죠. 하지만 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ㅠ.ㅠ. 겨울에만 여행을 하였다는.. ㅎㅎ




   양고기 징기스칸 맛집 다루마는 본점과 지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본점 주변에 지점들이 위치하고 있어.. 웨이팅이 길 경우 지점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점마다 분위기나 느낌이 조금씩 다르지만^^ 맛은 큰 차이가 없어요. ㅎㅎ저는 지난 여행때는 본점을 방문해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5.5로!!고고!!


 


   다루마 5.5의 영업시간은 17:00부터 3시까지로...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와서 줄을 서는데요. 저희는 15분 정도 전에 줄을 서니^^ 앞에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외벽에는 다루마에 대한 사진과 소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ㅎㅎ 




   잠깐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다루마 5.5 안으로 입장!! 사람들에게 치여서 입장하다보니.. 따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다가 바로 주문.. ㅎ ㅑ!! 양고기 육질이 보이나요? 정말 질좋은 고기를 내놓습니다^^




   요즘은 한국에도 이런 북해도식 양고기 집이 늘어가는 추세라.. 한번 가서 먹어봤는데.. 역시 본토에서 먹는 맛과는 차이가 있다능... ㅜㅜ... 고기를 받았으니.. ㅎㅎ 맥주한잔과 함께.. 본격 먹방을 시작합니다. 




   북해도식 양고기 징기스칸을 먹기 위해 달궈진 불판!! ㅎㅎ 그리고 불판 위에 가득한 야채들... ㅎㅎ 한국에서 고기를 먹을 때 버섯이나 호박을 먹으면 더 꿀맛인데 이부분은 조금 아쉬운 것 같네요. 한국인 입맛!! ㅎㅎ




   질 좋은 양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고!!! 군침이!!!ㅎㅎ 양고기는 특유의 잡내가 있는데.. 이 잡내를 얼마나 잘 잡아내느냐가 양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것 같아요. 이 곳에서 먹은 양고기는 잡내가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이정도 퀄리티에 엄청 비싼 것도 아니고.. 나름 저렴한 편입니다. 양고기의 부위에 따라 가격이 틀리지만.. 보통 한화로 9천원에서 15,000원 사이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ㅎㅎ 삿포로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맛집 중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은 음식점!! 다루마입니다. ㅎㅎ 본점부터 지점까지 어디를 가셔도 큰 차이점이 없으니.. 최대한 덜 기다리는 곳으로 가세요. ㅎㅎ 다 5분 거리내에 있으니깐요!!



2018/12/13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삿포로자유여행] 숨겨진 추천명소:) 모에레누마 공원(モエレ沼公園), 글라스 피라미드(GLASS PYRAMID)

2018/12/07 - [★☆맛집&디저트☆★/삿포로:)] - [일본/홋카이도/삿포로자유여행] 비에이 역 맛집:) 준페이(洋食とCafe じゅんぺい)

2018/12/02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삿포로 맥주박물관 방문기!!

2018/11/24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추천여행지:) 설경이 아름다운 후라노 비에이 투어 방문기!!

2018/11/22 - [★☆맛집&디저트☆★/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삿포로역 인근 하나마루 스시 방문기!!

2018/11/20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오타루 주요 명소 둘러보기-후나미자카, 오타루운하, 오르골당, 나루토 혼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