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삿포로:) 여행지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삿포로 맥주박물관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2. 2. 19:13
반응형

삿포로 자유여행! 삿포로 맥주박물관 방문기!!




   삿포로는 정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오타루(러브레터 촬영지, 오르골당 등)와 삿포로 시내 그리고 비에이 등 정말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요. 그중 삿포로 자유여행 코스에서 꼭 가볼만한 곳 중 한 곳인 삿포로 맥주박물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립니다. 



   과거 삿포로 맥주공장이 있던 건물을 박물관으로 리모델링하여 지역문화의 거점으로 만들었는데요. 현재 홋카이도 문화유산으로 지정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삿포로 맥주박물관을 방문하신다면.. 삿포로 맥주에 대한 역사와 여러 종류의 삿포로 맥주를 시음할 수 있기 때문에..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성지와 같은 곳이 될 수가 있습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 들어서면.. 삿포로 맥주를 만드는 기구와 공정과정.. 그리고 삿포로 맥주의 변천사에 대한 소개가 자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전시관 관람은 무료이니.. 가볍게 관람을 하시고...




   스타홀로 향한다면.. 3가지 종류의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테이스팅 세트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삿포로 생맥주 구로라벨, 삿포로 클래식, 개척사 맥주 세트가 600엔에 판매되고 있으니.. 꼭 맛보시기를.. ㅎㅎ 삿포로 맥주박물관에서만 1881년부터 제조한 방법으로 만든 복고형 맥주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테이스팅 세트로 나오는 세가지 맥주는 각각 특유의 맛을 자랑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클래식 맥주가 맛이 있더라구요^^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난 후에.. 주변을 돌아보면.. 맥주박물관 내부의 모습이.. 마치 유럽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아마.. 제가 간날은 유럽인들이 많이 이 곳을 방문해서 그런 느낌을 받았나봐요. ㅎㅎ 삿포로 맥주박물관의 분위기에 취해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합니다. ㅎㅎ 이 곳에서는 삿포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맥주 초컬릿이 인기가 많다고 하니.. ㅎㅎ 선물로 사간다면^^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겠죠? 




   삿포로 맥주박물관으로 가기 위해서는 버스와 지하철로 갈 수 있는데.. 일단 버스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버스는 삿포로 맥주박물관 바로 앞까지 도착을 하기 때문이죠. 88번버스와 188번 버스를 타시면 되니 참고바랍니다. 


2018/11/24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추천여행지:) 설경이 아름다운 후라노 비에이 투어 방문기!!

2018/11/22 - [★☆맛집&디저트☆★/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삿포로역 인근 하나마루 스시 방문기!!

2018/11/20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오타루 주요 명소 둘러보기-후나미자카, 오타루운하, 오르골당, 나루토 혼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