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삿포로:) 맛집&디저트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삿포로역 인근 하나마루 스시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1. 22. 22:36
반응형

삿포로 스시 맛집 스텔라 플레이스 6층 하나마루 스시 방문기!!




   오늘은 삿포로 눈꽃여행 중 삿포로 역 인근에 있는 쇼핑몰 스텔라 플레이스 6층에 위치한 하나마루 스시를 방문했던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가격이 저렴하고 퀼리티도 뛰어나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스시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삿포로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점이 너무 좋군요.




   삿포로 역에 도착하자 마자 가장 첫번째 목적지인 하나마루 스시를 클리어하기 위해 바로 스텔라 플레이스로 향했어요. 일단 이 곳은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번호표를 뽑은 후 호텔에 짐을 맞기로 갔습니다. 번호표 시간을 넘겨도 우선순위는 그대로 남아있어서 그대로 식당으로 들여보내줍니다. (굿뜨!)


                    <식당을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ㅠ.ㅠ. jongbock님 블로그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하나마루 스시집은 회전 초밥집이라서 먹고 싶은 초밥을 마음껏 먹은 후 그릇의 색깔에 따라 계산을 하면 됩니다. 일본어를 조금 알면 원하는 메뉴를 적어서 주문도 할 수 있지만.. 일본어를 1도 모르는 저로서는 그냥... 제게 오는 초밥들을 골라 먹기만 했네요..


   


   첫 번째로 맛본 스시는 아부라 사바(불 쬔 고등어) 입니다. 저 영롱한 고등어 살이 올라온 초밥의 자태가... 그냥... 한입 먹는 순간 끝입니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맛이 있어요^^ 


   


   이어서 호타테(가리비 관자)를 먹었어요!!! 관자 특유의 식감이 입안에 가득히 퍼집니다. 




   그리고 타마고야끼(일본식 계란말이)와 연어 스시... 참 신기한게... 와 계란에서 어떻게 저렇게 달달한 맛이 나는지 신기하네요. 설탕을 발라 놓은줄... 외에도... 킹크랩, 새우 등등등 다양한 스시를 클리어하고... ㅎㅎ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


 

 



   삿포로는 다른 일본 여행지 치고 스시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삿포로로 와서 괜찮은 스시집을 찾으신다면... 하나마루 스시를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용^^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 친절도 : 

(완전 개인적인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2018/11/20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오타루 주요 명소 둘러보기-후나미자카, 오타루운하, 오르골당, 나루토 혼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