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삿포로:) 여행지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추천여행지:) 설경이 아름다운 후라노 비에이 투어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1. 24. 21:49
반응형

삿포로 추천여행지:) 후라노 비에이 투어



   일본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홋카이도 삿포로는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로 유명하죠. 저역시 일본의 도시중 다시여행을 가게 된다면... 꼭 삿포로로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가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 지난 리뷰에서 오타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 오늘은.. 비에이를 다녀온 경험담을 포스팅을 할께요^^




   일단 후라노, 비에이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버스투어를 신청하는 곳이 좋아요. 삿포로에 대해 잘알고 있으신 분들은 렌트를 해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았는데.. 너무나 부러웠지만... 외국에서 눈길에 운전을 한다는 것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패스... 비에는 기본적으로 한국인들이 삿포로 여행중 꼭 가는 코스이기 때문에 여행사에서 버스투어를 제공하고 있으니 미리 신청하고 가시기를... 특히 한국인 가이드가 곳곳의 명소에 대해 잘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언어의 압박에서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대략 투어비용은 5-7 만원 정도 사이로... 하루종일 투어를 하기때문에 저녁시간 전까지는 스케줄을 비워두셔야.^.^. 아침 8시 삿포로역에서 집결을 하여 5-6시 정도에 투어가 종료가 됩니다. 주요 코스는 청의호수, 흰수염폭포, 켄과메리의나무, 마일드세븐언덕, 세븐스타나무 등 각 지역별로 3-10km 정도 이동을 하며... 10-15분 정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휴게소에서 맛본 소프트콘



   삿포로 역에서 집결하여.. 출석체크를 한 후.. 바로 비에이로 고고고!!! 가는중에 휴게소에서 잠시 휴식시간을 갖게되는데.. 이 곳에서 꼭 기타가로 소프트콘 믹스막을 드셔보시기를.. ㅎㅎ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의 매력에.. 푸욱.. 빠질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나무


   그리고 비에이 첫코스... 크리스마스 나무... 소위 왕따나무라고 하는데.. 설원에 나무 한그루만 덜렁 서있네요. ㅎㅎ 완존 신기!! 그리고 분위기가 적막하고 고요한 느낌?? 그래도 멋진 사진 하나 건졌네용^^


  


   크리스마스 나무를 둘러 본 후 비에이 역으로 가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투어에 따라 인근에서 가장 유명 맛집인 쥰페이로 가는가 하면.. 아에 자유롭게 시간을 정해두고 식사를 하도록 해주기 때문에.. 웬만하면 쥰페이를 가보시기를.. 에비동이.. 정말 맛있어요. 강추!!!




청의호수


   본격적인 오후 비에이 투어가 시작됩니다. 저희가 간날이 날씨가 조금 흐려서 아쉽네요. 맑은날 찍은 사진을 구경하면.. -0-.. 그냥 막찍어도 사진이.. 작품이 되던데.ㅠ.ㅠ. 오후 첫일정은 청의호수로 이동하였습니다. 호수가 얼어서.. 이 곳이 호수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가.. ㅎㅎ 



 


   여름에 청의 호수로 온다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느낌이!!! 청의호수는 여름 투어에 오는게 확실히 더 좋아보이는군요.. 사진이 없어서... 장한별(warmspeech3)님의 블로그 여행기에서 퍼왔습니다. 





흰수염폭포


   박나래와 장도연의 배틀트립 삿포로 편에서 소개가 되었던 흰수염폭포로 이동을 해왔어요. 이곳에서 흐르는 물이 온천물이라서 폭포가 얼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게 온천수가 흘러내리는 모습이 흰수염같다고 해서 흰수염폭포라고 불리는 것인가??-0-??ㅋㅋ 




   흰수염폭포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다리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었는데.. 아마 이 곳이 포토존인 듯^^ 눈때문에 난간이 낮아서.. 조심해서 구경하시기를 바래용.




패치워크의길, 캔과메리의나무


   켄과메리의나무가 이 곳에서 최고의 포토존이네요.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남기는 곳인데... 혼자오신분들은 가이드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시네요. 이곳에서 패치워크의 길을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패치워크의 길에서 마음껏 눈을 구경하고.. 눈에 누워보는 인증샷까지.. -0-.. ㅋ 눈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런 설경을 구경할 수 있는 비에이 투어가.. 너무나 즐겁고 행복하네용..ㅎㅎ





마일드세븐언덕


   비에이 마지막 코스는 마일드세븐언덕입니다. 말그대로.. 담배 마일드세븐 프로모션에 등장한 나무라고 하는데.. ㅎㅎ 담배를 피지않는 저로써는.. 그 장면은 잘 모르겠고.. ㅎㅎ 분위기가 쩐다는 것.. ㅋㅋ




   눈이 와서 그런지.. 비에이투어 때... 사진을 찍기에는 우중충한 날씨가 조금 아쉽네요. 0-0.. 제가 다녀 온 이후.. 지인이 비에이 투어를 다녀왔다고 하는데.. 날씨가 좋으니.. 이런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용.ㅠ.ㅠ. 아쉽..




   비에이 투어..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할만한 투어였던것 같아요. 삿포로를 찾는 이유가 이러한 눈 구경을 하러 오는 것인데.. 평생 볼 눈을 실컷보고 왔으니깐요.^^. 이상으로 비에이 투어와 관련된 포스팅을 마칩니다^^. 


2018/12/13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삿포로자유여행] 숨겨진 추천명소:) 모에레누마 공원(モエレ沼公園), 글라스 피라미드(GLASS PYRAMID)

2018/12/07 - [★☆맛집&디저트☆★/삿포로:)] - [일본/홋카이도/삿포로자유여행] 비에이 역 맛집:) 준페이(洋食とCafe じゅんぺい)

2018/12/02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자유여행:) 삿포로 맥주박물관 방문기!!

2018/11/20 - [★☆여행명소☆★/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오타루 주요 명소 둘러보기-후나미자카, 오타루운하, 오르골당, 나루토 혼텐

2018/11/22 - [★☆맛집&디저트☆★/삿포로:)] - [일본/홋카이도] 삿포로 눈꽃여행:) 삿포로역 인근 하나마루 스시 방문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