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버거집! 시그니처 메뉴의 탄생!!

알풀레드 2019. 1. 17. 12:30
반응형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버거집! 시그니처 메뉴의 탄생!! 




   지난 시간 청파동 하숙골목에 위치한 버거집을 찾은 백종원은 에그마니버거를 시식하였는데요. 그 당시 백종원은 버거집 사장님의 열정에 감탄하면서... 조금 아쉬운 점을 지적해주었는데요. 유심히 그 말을 들은 버거집 사장님은 한주동안 많은 연구를 해서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내놓았다고 합니다. 


2019/01/13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버거집!! '에그마니버거' 개발.. 성실함에 반한 백종원!!




   지난 시간 테이를 만난 후 신메뉴 에그마니버거를 백종원에게 내놓았지만.. 조금 아쉬운 평을 받으면서 끝이났었는데요. 백종원은 테이를 섭외해 줄테니.. 만나게 되면 방법을 전수받으라고 말을 해주었습니다. 




   테이와의 만남 이후... 사장님은 첫번째로 젓가락 스킬을 전수받았다고 합니다. 테이도 나름 진중하게 사장님이 잘못된 부분을 보고... 스크럼블이 잘 안된 것같다고 말하며.. 젓가락으로 빠르게 저으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을 해줍니다.  




   두번째의 조언은 바로 시간이었는데요. 버거집은 1개 15분 걸리지만.. 테이네는 1개 5분안에 만든다고 합니다. 즉 젓가락을 활용해서 속도를 높인 후 맛은 기본... 회전율을 추가한다는 말이죠. 




   끝으로 재료 보관 방법인데요. 최대한 밀폐하여 베이컨을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을 합니다. 




   연예계 대표 버거덕후... 테이는.. 그렇게 자신의 꿀팁을 버거집 사장님에게 전수해주고.. 그 비법을 하나도 놓지지 않고 들은 버거집 사장님은.. ㅎㅎ 자신만의 메뉴를 개발해냅니다. 




   테이와의 만남 이후.. 버거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특별한 시식단을 모셨다는 버거집 사장님... 시식단은 바로 역대 알바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와...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테이에게 버거를 만드는 팁을 전수 받았지만.. 또 자신의 버거집에 맞는 에그마니버거로 변형했다고 하는 사장님... 그리고 시식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새로운 에그마니버거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스크렘블 에그에 소고기 패티까지 추구한 시그니처 메뉴.. 과연 어떤 비주얼일까요? ㅎㅎ




   버거집 사장님에게 메뉴 설명을 들은.. 백종원은 잔득 기대감에 부풀어서 빨리 먹어 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ㅎㅎ 지금 먹는 것이 영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와.. 햄버거 비주얼이 진짜..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베이컨에 소고기 패티.. 치즈.. 그리고 에그스크럼블까지. 와.. 진짜 대박인듯... 버거의 이름은.. ㅎㅎ 가칭으로 에그뿜뿜 버거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ㅋㅋ




   본격적으로 시식에 들어가는 백종원.. ㅎㅎ 먹기전부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다고 말을 합니다. 




   한입 크게 베어먹는 백종원... 버거집 사장님은 지난 번의 부진한 점수에 이어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가요? ㅎㅎ




   그야말로.. 햄버거를 무아지경으로 먹는.. 백종원.. 그러다가 이 메뉴는 포장을 하면 안되겠다고.. 조언을 합니다. ㅎㅎ 그 이유는 이 감동이 없다고.. 여기서 먹어야 감동을 느낄 수 있겠다고.. 말합니다. ㅎㅎ




   그렇게 백종원은 햄버거를 순삭해버립니다. ㅎㅎ 그렇게 시그니처 메뉴가 6,500원에 탄생을 하는데요.. 와.. 6,500원에 저 햄버거면.. 저라두 바로 사먹으로 갈 것 같네요. 대박...




   끝으로 세트메뉴인 감자튀김을 좀더 맛있게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겠다며... ㅎㅎ 트러플 오일을 살짝 둘러주면 송로버섯향이 나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줍니다. 




   그렇게 버거집 솔루션이 종료가 됩니다. 열정넘치는 버거집 사장님과.. 백종원의 도움을 받아.. 더욱더 발전을 거듭하게 된 버거집... 후일담에서 끝내 눈물을 흘리는데요. 정말 대박나시면 좋겠네요. 




<출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영상 참고>


2019/01/13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오복 함흥냉면집! 온면 개시!! 고객들의 반응은?

2019/01/12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냉면집 겨울메뉴 비긴즈!! 신메뉴 온면 개발!!

2019/01/10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피자집!! 백종원도 솔루션 포기 선언.. 고로케집은 통편집..

2019/01/04 - [★☆방송리뷰☆★/백종원의골목식당:)] -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하숙골목 고로케집에서 백종원이 열받은 이유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