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강원도:) 맛집&디저트

[강원도/속초] 설악산 인근 분위기 좋은 카페:) 와이에이티(YAT)

알풀레드 2019. 1. 6. 23:29
반응형

  속초 설악산 인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와이에이티 카페(You Are Thirsty)




   강원도 속초 설악산 인근에 입지한 동네의 트렌디한 디저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속초는 워낙 인근에 명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동선을 잘 잡아서 여행할 필요가 있는데요. ㅎㅎ 설악한 인근으로 가신다면.. YAT 카페를 적극 추천드려요^^ 




   You Are Thirsty를 줄여서 와이에이티(YAT) 카페로... 영문을 번역하면.. 너는 지금 목이 말라!!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더케이설악산 가족호텔 옆에 자리잡고 있어서... 이 곳에 주차를 하고 카페를 방문을 하였습니다. 일단 와이에이티(YAT) 카페는 전용주차장이 없으니 참고바래용!! 



   와이에이티 카페의 영업시간은 10:00 - 20:00(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는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470-4 입니다. 




   와이에이티 외부 전경을 살펴보면... 자연과 잘 어우러진 갤러리 카페와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미 많은 관광객들이 먼저 와서 자리를 잡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습니다. 웬지 제주도에 온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남기진 못했네요.




   와이에이티(YAT) 카페에서 제일 잘나간다는 뉴욕치즈 파이와 함께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일단.. 비주얼은 성공적인 느낌이 듭니다^^




   강원도 속초 설악산 인근을 지나가신다면... 와이에이티(YAT) 카페를 찾아가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