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강원도:) 맛집&디저트

[강원도/강릉] 초당 순두부 마을에서 맛본 순두부젤라또!!

알풀레드 2018. 11. 16. 17:33
반응형

강원도 강릉 초당마을에서 맛본 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라는 아이스크림을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번 강릉을 여행하면서 가장 이색적인 디저트를 손꼽으라면 단연 순두부젤라또를 선택할 듯 합니다. 순두부젤라또는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에 입점하고 있으며... SNS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널리 알려진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런 인기에 힘입어 금년 1월에 VJ특공대 890회에서 소개가 되었습니다. 순두부젤라또 대표는 젤라또를 만드는 직접 제조기술을 체득하기 위해 이탈리아 현지에서 유학을 할 정도로 열정을 가지신 분으로 초당순두부를 이용하여 고소한 풍미를 가진 순두부젤라또라는 디저트를 만들어 큰 인기를 얻고 있죠.




   또한 가게에서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를 사용하는 등 메뉴 개발에도 힘을 쓰고 있으며, 최근 순두부맛을 비롯한 아로니아, 인절미, 강릉커피맛 등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취향에 맛는 디저트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순두부젤라또를 맛보기 위해 초당마을을 도착한 순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ㅠ.ㅠ. 초당소나무집은 짬뽕순두부가 또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온김에 이 음식도 먹고 가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습니다만... 이미 많은 관광객분들이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어... 깔끔하게 포기를 하고 회전이 빠른 젤라또를 공략 후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젤라또를 기다리는 줄이 길긴 하지만.. 회전이 빨라서 10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다가왔네요. 일행들의 취향에 따라 초당순두부젤라또, 아로니아, 인절미 등을 주문하여 먹었어요. 



   

   초당순두부젤라또는 특유의 달달함이 있고.. 아로니아는 새콤한 맛이 느껴지네요. 둘다 맛이 괜찮았던것 같네요. 이 곳이 아닌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으니.. 나름 뿌듯하게 먹었습니다. 수제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느낌은 과거에 먹었던 서주아이스크림 느낌이 나기도 하지만... 그 아이스크림은 ㅎㅎ 웰빙은 아니잖아요.^.^. 삿포로에서 먹었던 수제아이스크림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요롯게 찍는 게 인스타그래머들의 대세라길래... 저두 따라서 한번 찍어봤어요^^.. 순두부젤라또의 오픈 시간은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젤라또 가격은 3,500원으로 베스킨라빈스를 생각한다면.. 그렇게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네요^^ 인근 지역에서 식사를 마치셨다면... 방문하여 먹기 좋은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ㅎㅎ


 

2018/10/08 - [★☆맛집&디저트☆★/강원도:)] - [강원도/고성] 분위기 좋은 피크닉 추천카페:) 테일커피(Tail Coffee)

2018/10/10 - [★☆맛집&디저트☆★/강원도:)] - [강원도/강릉] 수요미식회 가오리찜 추천 맛집:) 이모네생선찜 방문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