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강원도:) 맛집&디저트

[강원도/고성] 분위기 좋은 피크닉 추천카페:) 테일커피(Tail Coffee)

알풀레드 2018. 10. 8. 15:55
반응형

강원도 고성 피크닉매트 빌려주는 카페 테일(Tail)



   지난 9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카페 테일커피(Tail Coffee)를 방문하였습니다.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기위해 강원도 동해에 근접하고 있는 양양, 속초, 강릉, 고성에 있는 추천 카페들을 폭풍검색 한 끝에 이 곳을 발견하고 지체없이 버킷리스트에 저장 후.. 고고..  



   카페를 방문하면 먼저 시골집에 놀로온 느낌이납니다. 아마 저 TAIL이라는 간판을 보지 못했다면, 일반 가정집으로 착각하고 들어가지 못할뻔.. 아마 가정집을 개조한 카페라서 그런가 보네요^^ 마당에서 한가로이 뛰어놀고 있는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떠오릅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각종 도자기들이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있는데.. 아마 사장님의 취미가 도자기 만드는 것 인가 봐요^^ 저희는 오후 2시경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테일커피를 방문한 가장 큰 이유는 피크닉매트를 빌려서 바다에서 자리를 깔고 커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문을 일행이 해서.. -0-.. 내부 모습은 테일 공식 인스타그램(@_tail_)에서 참고 했어요. 사진 속에 보이는 바구니에 커피와 간식을 담아서.. 가진해수욕장으로 고고^^



   피크닉 세트는 최대 4인까지 가능하고, 1인당 8,000원에 음료 + 마들렌 + 대여료가 포함이 됩니다. 운좋게 피크닉 세트를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웨이팅 없이 주문한 후 가진해수욕장으로 갔어요. 



   여행 중 간간히 소나기가 와서 그런지 애메랄드 빛깔의 바다색이 아니라 조금 어두운 바닷색을 보게 되었어요. 모래 사장의 색은 원래부터 어두운 빛깔을 띄나보네요. 



   작품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모래사장에 자리를 깔고.. 피크닉 세트를 꺼냈네요.ㅎㅎㅎ 일행들은 본격적으로 사진기를 꺼내서 인스타에 올려져있는.. 멋진 사진들 처럼.. 찍으려고 포토그래퍼가 되어봅니다.^.^.



   작품을 만들어볼려구.. 노력을 했는데.. 인스타에 정말 사진을 잘 찍어서 올리시는 분들만큼에 구도를 살리진 못했네요.ㅠ.ㅠ. 아쉽아쉽.. 피크닉 매트를 바다에서 펼쳐놓고 일행들과 수다를 떨면서 있는 것 그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는 느낌입니다. 



   요즘은 강원도 동해쪽 해수욕장 쪽 카페는 이런 피크닉 세트를 운영이 대세인가 봐요. 꼭 테일커피가 아니더라도 몇몇 장소에서 피크닉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분위기와 낭만을 즐기는 것도 여행의 일부가 되겠죠? ^^? 바닷가에 앉아서 커피를 즐기는 것.. 정말 행복한 하루인 것 같아요.


 

   테일커피는 매주 수요일 마다 정기 휴무를 한다고 하며.. 영업 시간은 11:00 ~ 19:00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만약 애완견이 있다면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고성을 찾으시는 분들은 카페 테일커피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