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명소☆★/강원도:) 맛집&디저트

[강원도/강릉] 수요미식회 가오리찜 추천 맛집:) 이모네생선찜 방문기~

알풀레드 2018. 10. 10. 13:38
반응형

강릉 가오리찜 맛집 이모네생선찜 방문기! 



   강릉 여행 중 '수요미식회' 에 소개된 이모네생선찜은 꼭 들려서 맛 보아야하는 필수 추천 코스로 소개되어 방문해보았습니다. 먼저 오전에 대관령에 잠시 들러 삼양목장을 둘러본 후 강릉에 있는 이모네생선찜으로 바로 이동을 했어요. 미리 검색을 통해 사전 정보를 파악한 결과.. 이 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은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강릉 이모네생선찜은 지난 2017년 11월 1일 수오미식회에서 방송된 곳으로 가오리찜이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예약이 필수.. 저희는 12시 반쯤 예약을 했는데.. 2시 정도에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서.. 삼양목장을 충분히 돌아본 후 식당에 도착했어요. 식당은 일반 기사식당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


  

   이모네생선찜의 차림표를 보면.. 대표 음식인 가오리찜은 대짜가 50,000원, 중짜가 40,000원으로 가격이 그리 저렴한 건 아닙니다. 그래도 가오리찜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귀한 음식이니.. 대짜로 미리 주문..^^ 가오리는 수분이 많고 단백질이 풍부하며,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관절염과 피부미용 그리고 소화기능에 좋은 효과가 있어요. 



   자리에 착석하고 잠시 있으니 본격적인 가오리찜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음식사진은 뭐 특별히 퀄리티있는 비주얼은 아니지만.. 그 맛은.. ㅎㅎ 개인적으로 생선종류는 잘 안먹는데.. 이날은 가오리 한마리를 손으로 잡고 뜯어먹었다는.. 매콤한 양념에 너무 맵지도, 너무 짜지도 않고.. 가오리의 살코기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밥 한숟갈에 가오리 살코기를 한점 언저서 먹으면.. 그냥.. 끝납니다. 양념이 절절하게 배인 감자와 무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5만원짜리 한상치고는 밑반찬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오리찜 자체는 정말 만족할만큼 색다른 맛을 경험을 하였네요. 살은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고.. 생선을 그리 즐기지 않는 저로서는 가오리찜을 처음 먹었는데.. 비리지도 않고 꼭 다시 먹고 싶은 음식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이 곳은 방송에 소개될 만한 곳인것 같아요. 위생상태 깨끗. 맛도 좋고.. 정말 만족할만한 곳이었어요. 다만 주차장이 마땅치 않아서 대로에 대충 차를 대고 식당으로 이동한 점이 아쉽네요. 


맛 : ☆, 위생상태 : ☆, 가성비 : ☆, 

주차 :  친절도 : 

(완전 개인적인 기준으로 한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강릉 이모네생선찜은 수요일이 휴무라고 합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니 반드시 식당에 문의(033-652-9959)를 하고 방문하세요. 식당 운영은 매일 10:30분부터 21:30분까지.. 중간 15:00에서 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