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뉴스☆★/사회:)

윤지오 사망설, 인스타 해킹 해프닝!

알풀레드 2020. 11. 24. 22:52
반응형



   고(故) 장자연 사건의 공익 제보자로 알려진 윤지오의 인스타그램에 다음과 같은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금일 모 포털 사이트에 실검 1위를 계속해서 차지할 정도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윤지오의 인스타그램에는 "안녕하세요. 지오의 가족입니다. 우리 지오가 부디 편하게 쉴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많이 여리고 예쁜 아이입니다"라는 글이 게시되었습니다. 





   이어 "마지막으로 준비한 공론화의 사적용도 사용 없는 계좌 전액 공개, 고인을 위한 영상은 추후 정리가 되면 부탁한 대로 게시하고 이곳은 추억을 보관하는 곳으로 두겠습니다. 부디 추측성과 악성 댓글은 자제를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라는 글도 이어졌습니다. 





   윤지오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되었는데요. 이를 두고 네티즌 사이에서는 윤지오가 사망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었고...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되었다는 반박도 나왔습니다. 





   윤지오의 한 지인은 윤지오와 통화하고 무사한 것이 확인되었다며... 현재 전문가를 통해 계정 복구를 시도하고 있다. 누가 이렇게 악날한 짓을 했는지 밝혀내고 반드시 처벌받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윤지오가 자작극을 벌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기도 한데요. 과연 어떻게 된 것일지 궁금하네요. 한때 윤지오는 고 장자연 사건과 관련하여 유일한 증언자로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을 받았는데요. 시간이 갈수록 과연 장자연과 친밀한 관계인가에 대한 의혹이 제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윤지오가 13번째 증언이라는 책을 쓰기 전 인연을 맺은 김수민 작가는 윤지오를 상대로 가식적으로 하지 말라고 지적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자신에 대한 여론이 점차 부정적으로 바뀌게 되면서 돌연 캐나다로 출국하였습니다. 캐나다로 출국한 후 sns를 통해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 윤지오... 캐나다로 출국하기 전 다양한 논란이 생겨났는데... 특히 모금 활동과 이에 대한 불분명한 사용 부분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후원금과 관련하여 경찰이 수사중에 있다고 하네요. 





   과연 윤지오는 진실을 알리려다가... 거대한 권력에 희생된 것일까요? 혹은 고인이 말이 없으니... 그녀를 이용한 희대의 거짓말쟁이인 것일까요? 여전히 진실은 알 수 없고... 그녀에 대한 논란과 의혹만 커져가고 있습니다.  




<윤지오 인스타그램 참고>


2019/06/06 - [★☆생활뉴스☆★/사회:)] -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 '지상의 빛' 후원금 관련 집단 소송 위기..

2019/04/24 - [★☆생활뉴스☆★/연예:)] - [장자연 사건 증인] 윤지오 캐나다로 출국...

2019/04/23 - [★☆생활뉴스☆★/연예:)] - [장자연 사건] 배우 윤지오와 김수민 작가.. 법정 공방 예고.. 카톡 대화 내용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